[파고다어학원 종로사옥]스시로가 뭐지?

국내 처음 진출하는 초밥전문점인 것 같습니다. 이알피어학원 종로센터 옆건물 파고다어학원 종로사옥에 입점되었습니다. 아마도 12월에 오픈을 한 것 같은데 좋아하는 초밥 먹으로 가봐야 될텐데요^^ 학생들을 상대로한다면 초밥 가격이 저렴하면서도 맛있어야 하는데 …

[이알피어학원]1,3,5호선 종로3가역 15번출구는 학원가 출구~

오늘 겨울들어서 제일 추운날씨인데도 그렇게 춥게 못느끼는 것은 준비를 철저히?했기때문이죠. 파카를 입고 장갑과 마스크까지!! 이렇게 준비를 하면 춥지 않죠.?그러나 겨울이 시작될 무렵, 겨울이 끝나고 봄이 올무렵 계절을 앞서가는 사람들은?날씨탓을 많이 …

이알피어학원 아이엘츠 시작하기 레벨테스트

이알피어학원에서 제공하는 무료반편성 레벨테스트는 어렵지 않습니다. 인터텟이 연결된 곳에서 약 20분정도 소요가 됩니다. 아이엘츠 시험을 보는게 아니며 아이엘츠 준비를 하시는 분들의 기초영어실력을 체크해 보는 것입니다. 부담없이 보셔도 됩니다. 레벨테스트후에 휴대폰 …

?아이엘츠 블로그에 보면 엉뚱한 사진이 너무 많습니다.

아이엘츠 블로그에 보면 엉뚱한 사진이 너무 많습니다. 보통은 상업적인 글을 올리는 분들이 사진을 아주 많이 올리고 있습니다. 무슨 사진이 그렇게 많이 필요할까요? 긴글을 읽으려하지않고 읽기 힘들어하는 젊은 사람들의 심리를 반영하여 …

IELTS 의 응시료는 얼마입니까?

TOEFL iBT의 응시료는 얼마입니까? 응시료는 US$170입니다(약 19~20만원) http://korea.etsasiapac.org/faq_iBT.html   IELTS 의 응시료는 얼마입니까? 응시료는 21만원입니다. https://www.ieltstest.or.kr/bcIELTSV1/info/examschedule.aspx **아이엘츠는 사람과 일대일 인터뷰를? 당일 혹은 다음날 치룹니다.  

내년 1월부터 토익응시료가 약 7.7% 인상된다.

[관계자 “물가 영향 인상불가피, 일본에 비해선 절반 수준”] ⓒYBM 시사 웹페이지 캡처 내년 1월부터 토익응시료가 약 7.7% 인상된다.한국 토익(TOEIC)위원회는 지난 22일 “내년 1월 29일 시행예정인 토익정기시험부터 응시료를 현행 3만 9000원에서 …

[이알피어학원 아이엘츠 이벤트] 겨울방학에도 아이엘츠로 공부하자~

결국 겨울이 오시고 말았네요.^^ 이알피어학원의 공지사항에 겨울방학 내용이 떠서 알려드립니다. 모바일 동영상부터 다양한 아이엘츠 강좌로 겨울방학 수강생들과 함께 한다고 합니다. 아이폰과 갤럭시 그리고?맥북에서 동강을 볼 수 있는 시간이 다가옵니다. 가능하면 …

아이엘츠점수와 캐나다, 호주, 뉴질랜드 이민

<캐나다>★캐나다는 이민법이 그다지 까다롭진 않습니다. 그러나 본인을 포함한 배우자의 능력, 학력, 전공, 가족사항, 전과 등을 모두 심사를 거치시게 되십니다. 재산보다는 능력 위주의 이민을 지향하는 편이며, 더불어 부족한 부분을 언어로 채우게 …

[아이엘츠 동영상]갤럭시S2, 갤럭시노트, 갤럭시탭…

삼성이 이제는 자신감이 붙었나요? 내일부터는 기대하는 갤럭시노트가 예약이 된다고 하죠^^ 갤럭시 노트는 LTE버전으로 출시되어 욕도 먹고 있지만 주력상품을 아니라 생각되기때문에 지켜봐야겠습니다. 아이엘츠 영어동영상도 안드로이드 OS 제품에서 정상적으로 보실 수 있게 …

[공지][아이엘츠 동영상강의]아이폰, 아이패드, 맥북에어, 아이맥, 맥미니 제품에서….

이제 내년부터는 모바일 인터넷 시대가 올 것 같습니다. 모뎀을 사용하다가 광랜을 사용했던 것처럼 인터넷 접속 속도가 꽤나 좋아질 것 같습니다. 다만 사용료가 문제가 되겠지만 점차적으로 다운 될 것으로 생각됩니다. 아이엘츠 …

종로구 관철동 35-2번지 본죽&본비빔밥

이알피어학원 1층에(종로구 관철동 35-2 수표교빌딩) 본죽&본비빔밥이 오픈됩니다. 인테리어 공사가 끝나고 내부 시설을 테스트 하고 있습니다.^^ 1층에 맛집이 생겼으니 점심 고민이 조금은 해결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같은 건물 바로 옆에 카페공사가 한창이군요. …

[구입기]맥북에어 13인치 아이엘츠 동영상 이거요~ 쌀쌀하군요^^

그동안 삼성노트북만 몇 개를 이용했었는지 약 4~5개 정도는 되겠군요. 15인치부터 17인치까지^^ 대부분 사적인 일보다는 업무로 이용을 많이 했지요. 그리고 모두 윈도우즈 시스템이었죠. 다양한 아픈 추억이 많습니다.^^ 그런데 오늘부터 맥북에어 13인치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