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입기]맥북에어 13인치 아이엘츠 동영상 이거요~ 쌀쌀하군요^^

그동안 삼성노트북만 몇 개를 이용했었는지 약 4~5개 정도는 되겠군요. 15인치부터 17인치까지^^ 대부분 사적인 일보다는 업무로 이용을 많이 했지요. 그리고 모두 윈도우즈 시스템이었죠. 다양한 아픈 추억이 많습니다.^^ 그런데 오늘부터 맥북에어 13인치로 맥유저로 입문하게 되었네요. 맥이 얼마나 편리하고 그리고 나쁜지 알아보는 시간이 되겠어요.


맥북프로13인치 신형과 많은 고민을 했어요. 이동성이냐 하드웨어 스펙이냐..혹은 맥북프로의 우월한 등급이냐^^ 그러나 결국 이동성이 하드웨어의 성능보다 더 중요하다고 생각했고, 이동성에서도 아주 불편한 부분을 고려했기때문에 13인치 맥북에어로 선택을 하게 되었습니다. 13인치 맥북에어는 13인치 맥북프로보다는 해상도가 약간 좋죠? ㅋㅋㅋ SD카드도 지원되고요. 그리고 무엇보다도 가볍고!! 27인치 애플 시네마 모니터 연결하면 또 다른 세계가 되겠지요? 아이폰과 아이패드로의 페이스타임 연결은 참 편리하고 재미있어요. 화질의 문제가 아니라 얼마나 편리하게 소통하는게 문제냐는거죠. 애플은 화상통화를 일반인들에게 확대시키는 디바이스가 되는 것 같습니다. 안드로이드는 아직도 그런 긍정적인 효과를 내지 못하고 있어요.

노트북은 가벼워야 한다. 그렇지만 화면을 양보할 수 없다. 애플 노트북에 관심있는 분들은 매장에서 시연해보는 그런 느낌과 내것이 되어서 노트북은 요리하는 느낌은 전혀 다릅니다.^^

세상에 이렇게 가벼운 노트북이 있을까..이것은 혁신입니다.^^ 껍데기가 참 훌륭합니다. 앞으로 맥북에어가 어떻게 변신할 지 참 기대가 됩니다. 아이패드를 사용하는터라 아이패드의 불편함과 장점을 모두 커버해주는 맥북에어..이것이 애플이 바라는 에코 시스템인가요?

노트북은 노트북이죠. 결국 게임보다는 업무라는 것인데..맥북에어 쓰다가 자꾸만 에어의 화면을 터치하려고 했어요. 아이패드를 이용해서 그런지 버릇이 되었지요. 맥북에어의 화면도 터치가 되고 키보드의 패드가 어떻게 변한다면 재미있는 시스템으로 변경 될 수도 있겠고요. 내년에 소문이지만 6~7인치 아이패드(스마트폰)가 나온다면….그리고 맥유저가 많아져서 한국에서 맥을 이용하는 사람들에게 최소한의 혜택(?)이 이루어지길 바랍니다. 한글 MS오피스 출시, 은행이나 카드사, 공공기관 이용, 동영상강좌 이용 등등 해결되어야 할게 많은데…너무너무 느리게 변하고 있습니다. ㅠㅠ 아쉬운데로 윈도우즈를 설치해서 이용하시는 분들 화이팅!!

?너무 신기한 세계이고 좋아서 칭찬으로 글을 많이 썼네요. 앞으로도 그렇게 블로깅 되겠죠. 다른 세계(?)는 경험이 없어요. 그러니까 전문가 아닙니다.^^ 태클걸지 마세요~ 그리고 이알피어학원 WWW.IELTS.CO.KR아이엘츠 영어시험 동영상 강의가 맥시스템에서 잘 될 것 같습니다.^^ 기대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