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ELTS Academic, General 16 기출문제집 단어장.pdf

안녕하세요. 이알피어학원입니다. 2021년도 8월 20일 Cambridge IELTS 16 시리즈 교재가 출시되었습니다. 교재는 3만 원이며, 학원에서 구입 가능합니다. 이알피어학원에서는 오프라인 강의, 온라인 강의, 일대일 라이브 줌강의 교재로 활용되며, 학생들에게 독학 공부로 …

cambridge ielts academic & general 15 단어장 다운받으세요! -> 이알피어학원 수강생 자료실

안녕하세요. 이알피어학원입니다. 최근 cambridge ielts academic & general 15 출시되었습니다. 이알피어학원은 중급반부터 해당 교재를 강의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교재의 리딩 중심으로 단어장을 만들어서 수강생 자료실이 업로드 했습니다. 추가적인 교재 자료 만들고 …

[아이엘츠 교재] cambridge ielts general & academic 15 출시, 이알피어학원 구입 가능!

아이엘츠 공부하는 학원과 수험생의 필독서인 케임브리지 아이엘츠 15권이 출시되었습니다. 본 교재는 고급 단계의 교재입니다. 문제와 정답만 수록되어 있습니다. 초급과 중급 교재는 이알피어학원에서 다루고 있는 [입문] cambridge grammar for ielts 와 …

이알피어학원 IELTS 14시리즈(케임브리지 아이엘츠14권) 교재의 리딩 학습 번역자료

최근 출시된 케임브리지 기출문제집 시리즈 교재를 보고 계십니다. 본 교재는 단계로 얘기하자면 고급 단계입니다. 처음 준비하는 분들에게는 추천하지 않습니다. 문제와 정답만 나와 있고 독학으로 공부하기에는 어려운 점이 있습니다. ​케임브리지 아이엘츠 …

케임브리지 아이엘츠 아카데믹(제너럴) 14 교재 출시

케임브리지 아이엘츠 14권 출시되었습니다. 학원에서 구입 가능하고 수업 교재로 준비하고 있습니다. 제대로 수업 교재 활용되기 위해서는 이알피 강사님들의 철저한 연구가 필요합니다 이알피어학원에서는 학생들의 교재를 독학 공부를 위해서 자료를 제작할 예정입니다. …

IELTS Writing Start = 아이엘츠 라이팅 스타트 강의교재!

이알피어학원의 입문반( IELTS Writing Start 아이엘츠 라이팅 스타트) 교재를 보셨습니다. 아이엘츠 라이팅 스타트 강의는 아이엘츠 아카데믹(제너럴) 종합반을 수강하시기전에 기초 영작을 주로 공부하는 강의입니다. 150자 혹은 250자 에세이를 작성하시기 전에 기본적인 …

아이엘츠 단어장은 홈페이지 자료실에서 받으세요

이알피 아이엘츠 수업시간에 공부하는 교재가 있습니다. 그 공부하는 교재로 단어장을 만들어서 홈페이지에 업로드 했습니다. 그럼 예습과 복습의 효과도 있고 수업도 재미있겠죠. 수강생이면 수강생 인증을 받으시고(전화,일대일 상담게시판) 아이엘츠 교재 단어장을 다운 …

Cambridge English IELTS 13 출시되었습니다. 이알피 수강생은 학원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지금 보고 계신 교재는 아이엘츠(ielts) 공부하는 입장에서 고급 단계의 교재입니다. 반드시 cambridge guide to ielts 교재를 공부하신 후에 Cambridge English IELTS 13 교재를 공부하세요. 물론 실력이 되시는 분들은 바로 13권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