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엘츠 시험후기]샤론샘에게 롸이팅과 스피킹 1:1 지도 받고나서

샤론샘에게 롸이팅과 스피킹 1:1 지도 받고나서 드뎌 목표점수를 달성했습니다~ 지난 겨울에 2개월간 단기 종합반 수업 듣고 셤을 2번 쳤는데 리스닝과 리딩은 목표점수 이상이 나오는데 롸이팅과 스피킹이 둘다 연이어서 5.5가 나와서 …

[아이엘츠 시험후기]샤론선생님 월수금 오전 종합반 수업을..

안녕하세요 ! 저는 샤론선생님 월수금 오전 종합반 수업을 들었던 학생입니다. 10월 8일 숙명여자대학교에서 시험을 봤구요. 시험장은 생각보다 훨씬더 조용하고 깨끗해서 시험보기 좋았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집이랑 가까운 위치의 시험장이였기 때문에 아침에 …

[아이엘츠 제너럴 시험후기]이자벨 선생님 감사합니다.

저는 9월에 오후와 저녁시간 강의를 동시에 들었던 학생입니다. 먼저 제가 원하는 점수를 얻게 해주신데 대해 감사드립니다. GT를 공부하며 특히 Listening이 힘들었는데 포기하지 않도록 용기를 주셔서 10월 8일 시험을 통과하였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이알피어학원에 다닌지 꽤 오래된 30대 중후반의 직장인입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이알피어학원 에 다닌지 꽤 오래된 30 대 중후반의 직장인 입니다. 저는 이번에 처음으로 호주 idp 에서 시험을 치르었습니다. 그 결과 리스닝 : 6.0 독해 : 6.0 작문 : …

샤론썜 롸이팅 단과반 듣던 학생입니다.

샤론썜 롸이팅 단과반 듣던 학생입니다. 오늘 서강대에서 두번쨰로 시험을 봤습니다. 경험삼아 본 첫 시험과는 다르게 이번엔 무척이나 긴장이 됬습니다. 처음 리스닝은 그냥.. 무난했습니다. 근데 섹션1에서 무려 3개나 틀려버렸습니다.. 문제집 5,6,7 …

ielts 시험을 첨 봤는데요

ielts 시험을 첨 봤는데요 공부할때는 답답했는데 한번 보고 나니깐 이거구나 싶더라구요ㅋㅋ 공부하시면서 답답하신분들 한번쯤 셤보는거 추천이요 ㅋ 근데 문제는 시험응시료가 비싸서 ㅜㅜ 아무튼 리스닝은 문제가 세세히 기억은 안나요 section1은 학생이 …

7월 아이엘츠 시험후기를 올려드렸습니다.

7월 아이엘츠 시험후기를 올려드렸습니다. 2011년도 7월에 해외에서 기출되었던 이야기를 모아놓은 것입니다. 주제만 간단하게 입력하시어 예상하시면 좋겠습니다. 시험후기는 언제나 참고용입니다. 정확한 100% 소스가 될 수는 없지요. 사람들이 기억해서 올리는 내용이니깐요. 하지만 …

2011년 7월 9일 시험후기

안녕하세요. 저는 이번에 7월 9일에 시험을 봤었구요. 이번이 첫 시험이었습니다. 그래서 인지 시험 보기 며칠 전부터 너무 떨리더라구요.^^; 아무튼 시험 당일에 시험장에 도착했는데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계셔서 놀랬어요. 리스닝은 생각했던 …

첫시험에서 딱 통과했습니다. ㅎㅎㅎ

안녕하세요. 2월즈음부터 General 시험준비를 했었던 일인 입니다. 입문반, 중급어휘반, 종합실전반 모두 듣고 Kate선생님과 1:1Writing 하고 동시에 선생님께? 추천도 받아서 Speaking 매일 아침 연습2개월했습니다. 이 시험 만만하게 보고 시작했는데.. 고득점 받기 …

Kate 쌤 감사해요 ^^

헤헤.. 요번 1월에 아카데믹 두번째로쳤을때 L:6.5 R:7 W:6 S:6 Overall:6.5 이렇게 나왔었어요. 근데 롸이팅도 스피킹도 너무 약한것 같아서 생각을했죠! 항상 혼자서 공부했기때문에 내 스스로에 문제가 있는건 아닐까하구요.. 그래서 지방에있지만 한달동안 …

아이엘츠 시험후기(합격후기)를 알려드립니다.

지난주에도 아이엘츠 시험을 합격(원하는 점수)을 받으셨다고 깔끔하고 정확한 후기를 올려주셨습니다. 이렇게 정성드리고 자랑(?) 하려는 아이엘츠 합격수기가 대한민국에 어디있을까요? 정말 훌륭합니다. 이제는 이렇게 올리는 시험후기가 전통이 되어서 참 잘 올려주시기도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