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엘츠 신분증에 관한 주의사항!

등록했던 신분증과 다른 신분증을 가져와도 IELTS 시험을 치를 수 있다?- No!?아이엘츠 시험은 국제적인 영어 능력 평가 시험입니다. 아이엘츠 시험에서의 신분증 확인은 매우 중요한 절차로, 신분증 확인이 확실히 이루어진 후에만 입실이 가능해요.?아이엘츠 시험을 접수하실 때에는 주민등록증 혹은 여권 중에서 선택을 하여 시험 등록을 하게 되는데요, 시험 당일에 등록했던 신분증과 다른 신분증을 가져 오시게 되면 시험을 치르실 수가 없습니다. 예를 들어, 여권으로 접수를 했는데 주민등록증이나 운전면허증을 가져 오시면 신분증이 없는 것으로 간주 되어 입실도 하실 수 없게 되는 것입니다.한 가지 더 주의해 주실 것은, 원서 접수시 신분증 사본을 업로드 하실 때에도 꼭 원서에서 선택하신 신분증과 같은 것을 올려 주셔야 해요. 물론, 시험 당일에도 이 신분증을 가져 오셔야 하구요.?가끔 여권으로 등록하실 때에 유효 기간을 확인하지 않으시고 등록하시는 응시자 분들이 계시는데, 꼭 유효 기간이 지나지 않은 여권으로 등록하셔야 한답니다. 유효 기간이 지난 여권은 신분증으로 인정되지 않으니까요.

? 시험 접수 시 등록한 신분증과 같은 신분증을 업로드하고, 이 신분증을 시험 당일에 가져오기
? 여권으로 등록 시 꼭 유효한 여권인지 확인하고 등록하기

신분증을 잘못 가져 오셔서 시험을 치르지 못하는 불상사가 생기지 않기 위해서 시험 전날 신분증을 미리 확인하고 챙겨주세요!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