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ELTS 성적제출]한국뉴욕주립대 내년 학부 신입생 모집

인천 송도국제도시 내 글로벌캠퍼스 지구의 한국뉴욕주립대가 오는 2013년 새 학기부터 학부과정 신입생을 모집한다.?한국뉴욕주립대는 지난 3일 교육과학기술부로부터 학부 과정 설립을 최종 승인받았다고 6일 밝혔다.?이 대학은 이에 따라 2013년도 기술경영학과 학부과정 신입생 100명을 오는 10월 31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모집한다.

이번 학부 과정은 대학원 과정과 동일하게 미국 뉴욕주립대 스토니브룩의 학위를 받게 된다.

학부 지원자는 TOEFL 또는 IELTS 공인 영어 성적을 제출해야 한다. 추가 제출 가능한 SAT 또는 ACT 점수가 없는 한국인 학생들을 위해 10월 20일 논술고사(영어·수학)를 실시한다. 또 수능성적을 일부 반영하는 방안도 검토 중이다.?자세한 입학안내 및 논술고사 등록은 한국뉴욕주립대학교 홈페이지(www.sunykorea.ac.kr)에서 확인하면 된다.?이 대학은 학부 및 대학원 과정 안내를 위한 입학설명회를 오는 25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한다.?한국뉴욕주립대는 지난 3월 석·박사 과정으로 개교해 운영 중이다.?한국뉴욕주립대는 이번 기술경영학과 학부 개설을 시작으로 미국 뉴욕주립대에 속한 다양한 캠퍼스의 학과를 유치해 순차적으로 개설한다는 계획이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