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엘츠 듣기 + 아이엘츠 문법 + 아이엘츠 문제

[Cambridge Grammar For IELTS]?온라인 동영상강의아이엘츠 영어시험 공부를 처음 하시는 사람이라면 케임브리지 대학출판사에 제공하는 Grammar For IELTS 교재를 추천합니다. 아이엘츠 시험공부를 위한 전문책으로서 문법중심으로 아이엘츠 시험대비를 할 수 있습니다. 사진에서 보는 것과 같이 영국식 듣기문제(오디오시디)와 문법, 문법문제 그리고 아이엘츠 기초유형을 소개하는 책입니다. 이알피어학원(www.ielts.co.kr)에서는 초급입문반에서 채택되어있는 교재입니다.
그러나 ?무조건 아이엘츠 시험공부를 처음하신다고 본 책을 보는 것이 정답은 아닙니다. 문법이라고 쉬울 수도 있음으로 본인의 시험일정과 수준에 따라서 선택해야 합니다. 아이엘츠 영어시험도 토플, 토익과 같은 영어 시험이라서 장기간보다는 단기간에 점수를 받고자 하는 분들이 많으며 이알피어학원도 그런 요구사항이 부합되어 강의시스템이 만들어져 있습니다. 어쩌면 진짜 영어를 즐겁게 공부하는 것은(언어습득) 시험점수 받은 이후가 될 것입니다.^^

교재는 1개월 혹은 2개월이면 마스터 할 수 있는 분량입니다. 책내용이 상당히 많을 것입니다. 이알피어학원 온라인강의와 오프라인 강의를 병행하면 좀더 쉽게 마스터 할 수 있습니다. 아이엘츠 공부를 하시는 분들이라면 적극 권장합니다. 교재는 시디포함해서 20,000원입니다. 오디오 시디는 개별구매가 되지 않습니다. 물론 시중에서도 구매 가능합니다. 학원데스크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아래 목차가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