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ELTS 12권 출시! – 아이엘츠 교재는 역시 케임브리지에요~

Cambridge English IELTS(아이엘츠) 12권 출시! –
아이엘츠 교재는 역시 케임브리지에요~

 

 

2017년 9월6일 Cambridge English IELTS 12 시리즈 출시되었습니다. 교재는 학원에서 바로 구입 가능합니다.

 

IELTS 12 시리즈도 기존에 출시되었던 시리즈와 디자인이 동일합니다.

아이엘츠(ielts) 테스트 4회분이 수록되어 있으며, 제너럴과 아카데믹 구분이 됩니다.
본인 시험 공부 모듈에 맞게 구입하시기 바랍니다.

 

 

책 겉페이지를 열면 바로 MP3 파일은 다운받을 수 있는 제품코드가 보입니다. 동전으로 긁으시면 됩니다.
IELTS Listening MP3 파일은 다운받는 홈페이지도 기재되어 있습니다. 파일 다운로드가 안되시면 수입처에 문의하시면 됩니다.

 


ielts 12 시리즈도 테스트 4회분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테스트 5,6,7,8 이라고 나와 있는데 그냥 1,2,3,4 라고 보시면 됩니다.

테스트 5 에는 ielts Listening, Reading, Writing, Speaking 4과목 문제가 수록된 것입니다. 최근 기출문제입니다.

교재의 아이엘츠 테스트 5번의 리스닝 테스트 섹션1입니다.^^

 

아이엘츠 테스트 5의 리딩 테스트 첫번째 문제입니다. 본 교재는 문제와 정답만 수록되어 있습니다. 설명이 없습니다.

이알피어학원의 중급반을 수강하시면 좋겠습니다. 케임브리지 가이드 투 아이엘츠 교재와 같이 공부합니다.

 

 

아이엘츠 아카데믹 모듈 라이팅 테스크1 문제입니다. 테스트5의 라이팅 첫번째 문제입니다.

라이팅의 모범답안은 교재 뒤에 수록되어 있습니다.

 

아이엘츠 라이팅 테스트 2의 문제입니다. 보통 40분내에 정답을 기재해야 합니다.

이알피어학원 중급반과 문제풀이반을 수강하시면 아이엘츠 라이팅 준비를 할 수 있습니다.

중급반의 라이팅은 기초가 아니고 실전입니다. 첨삭 수업 진행되고 있습니다.

이알피어학원은 비전문 대형학원의 강의와는 전혀 다릅니다!!

 


아이엘츠 스피킹 문제를 보고 계십니다. 아이엘츠 스피킹은 사실…아이엘츠 시험과목 중에서 제일 쉬워야 합니다.

2017년 8월16일 이은*님의 시험후기를 보시면 알겠지만 수업시간에 공부했던 토픽이 거의 다 나온다고 보시면 됩니다.

아이엘츠 스피킹 질문은 같아도 모든 사람의 경험이 다르기때문에 답변이 같을 수가 없습니다.

 

아이엘츠 리스닝의 오디오 스크립트입니다. 요 리스닝 스크립트 진짜 영화를 보면서 자막 공부하듯이

열심히 외워주세요. 정말 리스닝 스크립트 뽀개야 합니다. 리스닝 스크립트 공부는 스피킹 공부입니다.

아이엘츠리스닝 스크립트 번역도 해보시고, 단어 찾고, 외우시고, 써봐야 합니다.

 

 

위에서 본 교재 12권은 문제와 정답만 있다고 했는데요, 지금 보시는게 정답입니다. 정답을 잘 봐주세요. 규칙이 있습니다.

 


아이엘츠 아카데믹 라이팅 테스크1을 모범답안을 보고 계십니다. 아이엘츠 라이팅 5.0 스코어이며 코멘트가 있네요

이알피어학원은 현재 케임브리지 아이엘츠 시리즈 동영상 서비스(유료)를 하고 있습니다.
아이엘츠 7권부터 11권까지 현재 완강되어 업로드 되어 있습니다. 오프라인에서 12권 교재로의
강의와 연구가 진행되면 12권 아이엘츠 인강을 촬영할 계획입니다. 이알피는 제대로 준비합니다.^^


케임브리지 아이엘츠 12권도 보시는 것처럼 제너럴 트레이닝 모듈 교재가 별도로 출시되었습니다.
가격은 29,000 입니다. 학원에서 구입하시면 26,000 으로 할인하여 구입 할 수 있습니다.

 

이제 다시 아이엘츠 제너럴 모듈 교재 사진을 보고 있습니다. 역시 제너럴 모듈 리딩이 쉬워보이죠?
누가 아이엘츠 제너럴 리딩이 어렵다고 했나요? 만약 아카데믹 리딩보다 제너럴이 어렵다면 뭐하러
아이엘츠 제너럴 모듈을 구분할까요? 정말 아이엘츠 제대로 알아봐야 합니다.
이런 얘기는 보통 아이엘츠 제너럴 모듈이 별도로 운영되지 않는 학원들의 이야기입니다.^^

 


아이엘츠 제너럴과 아카데믹 버전의 차이는 라이팅 첫번째 문제가 다르다는 것이지요.
아이엘츠 제너럴 모듈은 첫번째 라이팅 문제가 편지쓰기입니다.


제너럴 라이팅 두번째 문제를 보고 있습니다. IELTS 시험 형식은 아카데믹과 차이가 없습니다.


IELTS Writing general training module task1 모범답안입니다.
진짜 시험 답안지에 필사 해보세요! 그냥 해보세요~~~~뭔가 보일겁니다.


교재 뒤쪽에는 리스닝과 리딩 답안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저기 객관식 같지만 정말 토익 같은 객관식은 아니죠…


요게 아이엘츠 시험 답안지에요. 이알피어학원 아이엘츠 모의고사를 응시하세요.
시험시간 배분을 실전처럼 테스트 할 수 있습니다. 이알피 모의고사는 매주 토요일에 개최됩니다.
http://www.ielts.co.kr/home/manage/mock_test.ph


바로 여기 IELTS 답안지에다가 IELTS 라이팅 연습과 모범답안 필사를 해보시라는 겁니다.
http://www.ielts.co.kr/home/guide/answer_sheet.ph?cat=answer_sheet

좌 IELTS 12 ACADEMIC , 우 IELTS 12 GENERAL TRAINING

학원에 샘플 교재가 진열되어 있습니다. 샘플 교재 보시고 구입하기 바라며 온라인에서 구입 가능합니다.
http://www.ielts.co.kr/home/ecampus/book_order.php

 

지금까지 새로 출시된 IELTS 12권을 살펴봤습니다. 교재 구입과 아이엘츠 공부 알아보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참고로 본 교재를 구입하거나 공부하시기 전에 꼭 아래에 있는 케임브리지 가이드 투 아이엘츠 교재를 공부하시기 바랍니다.
위의 교재 cambridge guide to ielts 는 이알피어학원 인강, 직강 레벨에서 중급반 교재로 활용되고 있습니다.
가이드 투 아이엘츠 교재는 35,000 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