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엘츠 입문반, grammar for ielts 오디오시디 이용법

 

이알피어학원 오프라인 직강에서 가장 쉬운 강의를 아이엘츠 입문반이라고 합니다. 아이엘츠(ielts) 기초 및 영문법, 어휘, 영작을 공부합니다. 일반적인 영어 학원의 입문반이나 기초반과는 비교가 어려울 수 있으며, 약간 더 어렵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이알피어학원은 케임브리지 대학 출판사에서 제공하는 grammar for ielts 전문 교재로 아이엘츠 입문반 강의를 하기때문입니다. 원서라서 이렇게 말씀드리는 것입니다.

 

이알피어학원 홈페이지 아이엘츠(ielts) 자료실의 서비스를 통해서 grammar for ielts 교재의 mp3 파일을 다운받거나(시디는 오디오시디입니다. 개인적으로 mp3 파일로 변환을 해야 합니다) 어려운 지문 한글 번역본을 읽어보거나, 교재 단어장을 보시면 수업 따라가는데 좋을 것입니다. 수강생이라면 홈페이지 회원가입후 강남과 종로센터에 연락하시어 정회원 권한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아이엘츠 입문반에서는 아이엘츠 시험 준비를 위한 영문법과 영작, 어휘, 영국식 듣기, 시험에대한 간략한 소개가 진행됩니다. 아이엘츠 준비하는 수험생에게 최적화된 강의라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여러분!! 어떤 공부도 기초가 중요합니다. 기초를 다 아는 것 같아도 잘 활용하지 못하면 기초가 없는 것입니다. 영문법과 어휘는 영어를 배우는 사람 입장에서 기본의 기본입니다. 물론 평소에 듣기와 말하기의 쉬운 연습도 공부를 해야겠지요.

 

grammar for ielts 교재의 각 25개 유니트의 맨 앞장은 영국식 회화 청취 소스가 있습니다. 아이엘츠 입문반은 평일에 요일마다 1유니트, 토요일에 2유니트가 진행됩니다. 각 유니트가 진행 될 때마다 영국식 회화 소스를 갖고 문제를 풀어보고, 해석하시고, 읽어보시고, 다시 들어보시고, 말해보고, 써보셔야 좋습니다. (책 뒤에 리스닝 스크립트가 수록되어 있습니다) 여러분들 영화 대본 연습 하는 것처럼 말입니다. 아이엘츠 입문반이 끝나고 아이엘츠 중급반에 가시면 이제 30분정도의 회화 분량을 만날 것입니다. 이때에도 같은 공부 방식으로 하셔야 하는데 미리 듣기 연습을 하는 것이라고 보면 됩니다.

 

영어의 다양한 자료를 많이 보느게 중요한게 아니라 생각합니다. 아이엘츠 입문반에서 공부하는 교재는 다양한 아이엘츠 시험과 관련된 리스닝, 리딩, 라이팅, 스피킹 자료가 많습니다. 이런 교재의 내용을 집중적으로 반복하시면 시험 과목 4과목을 이해하는데 상당히 도움이 되니까 grammar for ielts 교재 열심히 외워주세요! 영어는 반복이 되고 반복이 되어 습관이 되어, 내가 들을 수 있고 말할 수 있게 되었을 때 영어를 정복하게 됩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