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외무성 장학금

영국 외무성 장학금

영국에서 공부하기 위해 세계 각국에서 오는 유학생들을 위해 영국의 학교 및 기관, 그리고 영국정부에서도 장학금을 제공합니다. 장학금에 따라 학비는 물론 생활비를 지원해주기도 하므로 Education UK 웹사이트에서 장학금에 관한 상세한 정보를 확인하여 유학경비를 줄일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영국내 대학에서 1년간 석사과정을 공부할 수 있는 본 프로그램은 전 세계 160개국에서 진행되고 있습니다. 본 장학금을 받은 동문들은 각 나라에서 정치, 비즈니스, 언론, 정부, 학계 등 다양한 분야에서 리더로서 활동하고 있으며, 한국에서는 정희선 전 국립과학수사연구원 원장을 비롯하여 현재까지 1,100명 이상의 영국 동문들이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영국 외무성 장학금 지원 관련 정보는 영국 외무성 장학금 웹사이트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http://www.chevening.org/

보통은 IELTS Academic Module 6.5~8.0 을 받아야 하며 IELTS 점수가 좋으면 장학금을 받을 수 있는 확률이 높은 것으로 압니다. 접수기간이 해마다 8월부터 11월정도 됩니다. 이알피어학원에서 미리미리 IELTS 공부하시어 좋은 점수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이알피 시험후기에 보시면 고득점 받는 분들이 많이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