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유학-연수, 편입, MBA, 석사, 박사

해외유학-연수, 편입, MBA, 석사, 박사

미국/캐나다/영국/호주/싱가포르/홍콩/이탈리아/파리/네덜란드/벨기에

해외로 유학을 갈 수 있는 방법도 매우 다양합니다. 요즘은 나이와 상관없이 추후 해외에서 취업이나 이민까지 진행할 것을 염두하고 유학을 가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전통적인 이민 수속보다는 유학 후 이민의 경우가 많습니다.

파운데이션, EAP, ESL, 석사예비과정 등도 최소한의 IELTS 영어 성적을 요구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만약, 학교에서 요구하는 좋은 IELTS 점수만 제출한다면, 시간과 돈을 많이 절약 할 수 있습니다. 예전에는 이런 조건부 유학을 많이 하셨지만, 요즘에는 국내에서도 이알피 같은 전문어학원에서 ielts 시험공부를 할 수 있기 때문에 미리미리 최소한의 공부를 하신 후 출국하는 추세입니다.

IELTS 는 토익, 중국어, 토플에 최적화되어 있는 대형 학원과는 맞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IELTS 는 대규모로 많은 학생들을 한꺼번에 지도 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이알피 같은 아이엘츠 전문학원에서 공부해야 IELTS Writing 과 Speaking까지 제대로 준비 할 수 있습니다.

IELTS 강남센터 직강, 종로센터 직강, 아이엘츠인강, IELTS 모의고사, IELTS 교재, 1:1 라이팅과 스피킹을 상담해 보세요. 이알피는 수강생 상담을 아주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반 편성 레벨테스트 후전화주시면 정확한 학습 기간과 목표 점수에대한 수강가이드를 안내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