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 다운로드된 강의가 재생이 만료된 경우 DRM 갱신

수강기간 다운로드된 인터넷강의가 재생기간 만료로 인하여 재생되지 않는 경우 인터넷강의 연장 후 DRM 갱신이 가능합니다. 단, 4월 18일(업데이트) 이전 다운로드한 강의는 DRM 갱신이 되지 않습니다. PC다운로드 DRM 갱신 방법: 바탕화면의 …

이알피어학원 카톡 1:1 오픈채팅 상담

카카오톡에서 이알피어학원을 검색하시면 이알피어학원을 카카오톡 친구로 추가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 친구를 하시는게 거북하시면 위의 이알피어학원 오픈채팅방을 이용하여 도움을 받으세요. 위의 오픈 채팅방은 1:1 서비스이며 본인 프로필을 이용하지 않고 이용할 수 …

2월 한 달 수강하고 Overall IELTS 7.5 받았어요! (Reading, Listening 8.5)

다음 학기 교환학생을 준비하면서 2월에 4주동안 월화수목금 학원 나갔어요! 원래 더 일찍 시작했어야 더 꼼꼼히 IELTS 준비할 수 있었을 텐데 방학 때 계절학기 듣느라 늦게 시작할 수밖에 없었고 시험은 3월 …

갤럭시S8, S8+ 소감

  갤럭시S8, S8+ 소감 오늘 점심시간에 삼성 프라자가 잠시 들러서 갤럭시S8과 갤럭시S+ 만져봤습니다. 우선 이알피어학원 홈페이지와 블로그 페이지가 잘 오픈되는군요.^^ 항상 엣지는 멋져요. 저는 두개를 비교해서 고른다면 S+보다는 갤럭시S를 사겠습니다. …

스마트폰에서 아이엘츠 수강료 카드결제 가능합니다.

이알피어학원은 아이엘츠 수강료를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결제할 수 있게 서비스 하고 있습니다. 아이엘츠 온라인, 오프라인 수강료, 교재비, 모의테스트 비용, 일대일 스피킹과 라이팅 등 모든 서비스 이용료를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카드 결제 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