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도 아이엘츠가 토플만큼이나 유명해졌던 시간이었습니다.

?2011년도 아이엘츠가 토플만큼이나 유명해졌던 시간이었습니다. 아이엘츠는 계속 성장할 것입니다. 세계 어떤 시험도 아이엘츠의 효과적인 측면을 부정할 수 없습니다. 그리고 다양한 외국 기관에 핵심적으로 사용되는 아이엘츠 영어점수는 앞으로도 유용할 것입니다. 대학교의 …

[동국대]졸업 Pass제 외국어시험 학칙 개정–>아이엘츠 포함

졸업 Pass제 외국어시험 학칙 개정 TOEIC Speaking, OPIc 등으로 인정 범위 확대 교무팀(팀장=김영훈)이 사회의 수요과 요구에 맞추기 위해 졸업 Pass제 외국어시험 학칙을 개정한다. 기존의 졸업 Pass제에 해당됐던 공인인증 영어능력시험은 TOEIC, …

Q)아이엘츠 시험당일 신분증 사본으로 시험응시가 불가능한가요?

Q)아이엘츠 시험당일 신분증 사본으로 시험응시가 불가능한가요? A) 시험 당일 신분증으로 사용 가능한 것은 시험 신청 시 원서에 기재하신 신분증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유효한 여권) 원본입니다. 각 신분증의 사본이나 주민등록등본 등으로는 시험 …

[파고다어학원 종로사옥]스시로가 뭐지?

국내 처음 진출하는 초밥전문점인 것 같습니다. 이알피어학원 종로센터 옆건물 파고다어학원 종로사옥에 입점되었습니다. 아마도 12월에 오픈을 한 것 같은데 좋아하는 초밥 먹으로 가봐야 될텐데요^^ 학생들을 상대로한다면 초밥 가격이 저렴하면서도 맛있어야 하는데 …

[이알피어학원]1,3,5호선 종로3가역 15번출구는 학원가 출구~

오늘 겨울들어서 제일 추운날씨인데도 그렇게 춥게 못느끼는 것은 준비를 철저히?했기때문이죠. 파카를 입고 장갑과 마스크까지!! 이렇게 준비를 하면 춥지 않죠.?그러나 겨울이 시작될 무렵, 겨울이 끝나고 봄이 올무렵 계절을 앞서가는 사람들은?날씨탓을 많이 …

이알피어학원 아이엘츠 시작하기 레벨테스트

이알피어학원에서 제공하는 무료반편성 레벨테스트는 어렵지 않습니다. 인터텟이 연결된 곳에서 약 20분정도 소요가 됩니다. 아이엘츠 시험을 보는게 아니며 아이엘츠 준비를 하시는 분들의 기초영어실력을 체크해 보는 것입니다. 부담없이 보셔도 됩니다. 레벨테스트후에 휴대폰 …

?아이엘츠 블로그에 보면 엉뚱한 사진이 너무 많습니다.

아이엘츠 블로그에 보면 엉뚱한 사진이 너무 많습니다. 보통은 상업적인 글을 올리는 분들이 사진을 아주 많이 올리고 있습니다. 무슨 사진이 그렇게 많이 필요할까요? 긴글을 읽으려하지않고 읽기 힘들어하는 젊은 사람들의 심리를 반영하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