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엘츠 5.5는 일반적으로 **중급** 수준의 영어실력을 의미합니다.

안녕하세요. 이알피어학원입니다. 아이엘츠는 **International English Language Testing System**의 약자로, 영어권 국가에서 학업이나 이민을 목적으로 하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하는 영어능력 평가 시험입니다¹. 아이엘츠는 **Listening**, **Reading**, **Writing**, **Speaking**의 4가지 영역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

아이엘츠 전문 이알피어학원, 영국문화원 컴퓨터 아이엘츠 시험센터로 선정 주한영국문화원, 이알피 종로와 강남 어학원에서 Computer-delivered IELTS 시험 시행

국제공인 영어시험 아이엘츠(IELTS)의 공식 주관사인 주한영국문화원이 자타공인 국내 1위 23년 노하우의 아이엘츠 전문 교육기관 이알피어학원과 협업하여 컴퓨터로 진행되는 Computer-delivered IELTS (이하 컴퓨터 아이엘츠) 시험장을 신설하였다. 이알피어학원 경영진의 적극적인 협조를 바탕으로 …

이알피어학원은 영국문화원 IELTS 공식 시험장입니다.

영국문화원에서 IELTS 시험을 접수할 때에 시험장소를 이알피어학원(강남/종로)으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교통이 편리한 이알피어학원에서 시험 응시하세요! 특히 이알피 수강생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 PC 페이지 https://www.ielts.co.kr/home/guide/ielts_year_plan.ph Mobile 페이지 http://m.ielts.co.kr/guide/schedule.php 영국문화원 접수싸이트 https://reg.britishcouncil.kr/ko/Main/Schedule/CD

이알피 아이엘츠 모의테스트(Paper) 신청하세요

이알피어학원에서 매주 토요일 IELTS 모의테스트를 실시합니다. 아래 웹싸이트에서 날짜와 안내사항 읽어보신 후에 접수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데스크탑, 노트북, 아이패드 https://www.ielts.co.kr/home/manage/mock_test.ph 스마트폰 http://m.ielts.co.kr/mock_test.php 카카오톡 채팅 http://pf.kakao.com/_xjiqUV/chat

종로 아이엘츠 모의고사 라이팅->리딩->리스닝으로 진행해 봤습니다.

오늘은 모의고사 시험 순서를 라이팅 먼저 진행해 봤습니다. 종로센터에 아이엘츠 모의고사를 주관했습니다. 라이팅 60분 시간을 드리고 이어서 바로 리딩을 시험 60분을 진행했습니다. 마지막으로 30분 리스닝 테스트를 해서 토요일 모의고사 순서를 …

월수금 주 3/5/6일, 이알피어학원 아이엘츠 중급 종합반 소개!

이알피어학원 레벨테스트 응시 결과가 총 30점(40점만점) 이상이신 분들은 우선 중급 종합반을 추천드립니다. 물론 시험 일정, 목표 점수, 출입국 일정에 따라 약간 레벨을 달리해서 결정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니까 30점이 안되더라도 목표 …

이알피 아이엘츠 수업, 4주와 8주 차이점?

이알피어학원은 아이엘츠 입문반, 중급반, 고급반으로 레벨이 단계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아이엘츠 인강도 레벨이 있습니다. 지금은 직강 얘기를 드리는 것인데요, 입문반도 8주 완성, 중급반도 8주 완성입니다. 고급반은 1~12주 완성입니다. 여기다가 고급반은 16주까지 …

아이엘츠 인강에서 공부(수강)상태 버튼 추가

안녕하세요. 이알피 수강생 여러분! 오늘, 이알피 아이엘츠 인강을 보실 때 편리한 버튼을 추가했습니다. 이 버튼은 내가 강의를 보고 공부를 완료 했는지 확인하는 수단입니다. 아이엘츠 인강을 오랫동안 보실 때에 강의를 반복해서 …

공무원 국비유학, 아이엘츠

#아이엘츠시험 #아이엘츠성적 #공무원아이엘츠 ​ 국가에서는 공무원들에게 해외에서 유학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공무원들의 역량 향상과 전문인력 양성, 행정 발전 등을 위해서 장학금을 지원하는 것입니다. 공무원은 신분 보장도 받을 수 …

스마트폰에서도 ielts 무료 반편성 레벨테스트 응시하세요!

http://m.ielts.co.kr/classguide.php 스마트폰에서도 이알피어학원 무료 반편성 레벨테스트를 보실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에서는 음…좀 쉽게 생각하시고 대충 응시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알피어학원 pc버전과 동일하오니 진심으로 정확히 응시해 주시면 ielts 예상 점수를 뽑아드리겠습니다. 참 오랫동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