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ELTS 5,6,7,8

IELTS 영어시험 공부를 하는 분들은 잘 들어주세요. IELTS 공식기출문제집 케임브리지 IELTS 5,6,7,8 권 교재를 깨알같이 공부하시고 그 다음에 무엇(?)을 찾으십시오. 이것이 1번입니다. 남이 갖고 있는 교재는 자기것이 되지 않습니다. 왜 기출문제로 표준을 제공하는데 엉뚱한 공부를 하세요? 만약 그렇게 공부가 되고 고득점이 나오면 혼자서 공부하죠!! 교재도 필요없구요. 항상 기본이 있습니다.

IELTS 5,6,7,8 권의 숫자를 레벨을 말하지 않습니다. 단순하게 발간 순서를 얘기합니다. 큰 의미가 없습니다. 고로 거꾸로 IELTS 8권부터 보셔도 됩니다.위의 IELTS 교재는 모두 4회테스트가 수록되어 있습니다. 제너럴과 아카데믹도 구분이 되어 있습니다. 제너러러 IELTS 응시자는 IELTS 1,2,3,4 권을 보셔야 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IELTS READKING 과 WRITING 문제가 부족하기때문입니다.

IELTS LISTENING 공부할 때는 스크립트를 써보고 해석해보고 말해봐야 하는 수준까지 공부해야 합니다. 이정도해야 공부했다고 할 수 있습니다. 문제만 풀어보고 고민도 안해보고 시험보면 누구나 금방 대충 공부하고 시험을 봅니다. 뭐 점수는 그냥 그렇죠…!!

IELTS 5,6,7,8 동영상 강의도 있으며 오프라인 강의도 있습니다.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http://www.ielts.co.kr/home/ecampus/onpackage_index_no.ph?package_type=nobless
http://www.ielts.co.kr/home/class/total_classtime.php
http://m.ielts.co.kr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