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ELTS 학원교재 선택하기

페이스북 사진기능이 아직은 블로그에 부족한 점이 많습니다. 그러나 오늘 뉴스보니까 사진 기능이 많이 좋아지네요.?아래 교재는?이알피어학원(www.ielts.co.kr) ?에서 채택되어 IELTS학원 강의로 사용되고 있는 교재입니다.


이알피어학원은 초급입문반, 중급입문반, 라이팅스타트, 아카데믹유학 종합반, 제너럴이민 종합반, LRW 문제풀이반?Writing 문제풀이반, Speaking 문제풀이반 그리고 인터넷에 Basic Grammar In Use , Essential Grammar In Use,?English Vocabulary In Use, Grammar For IELTS , Vocabulary For IELTS, Cambridge IELTS 8, 온라인 Wrting,?온라인 Speaking, 온라인 Listening & Reading 까지 헉헉 진짜 IELTS시험공부만을위한 학원입니다. 강의 진짜 많죠?

보통 유명학원들도 여러가지 강의를 짬뽕해서 강의를 하는데 IELTS는 좀 달라서 전문학원에서 공부해야 합니다.?토플(TOEFL)을 시작하는 사람들과 같이 입문반에서 공부해서는 안됩니다. 사람도 많고 효율적이지 못합니다.^^

아래 교재는 IELTS를 처음시작하는 사람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영국식 듣기 시디가 있어 스피킹과 리스닝 기초실력?향상에도 도움이 됩니다. 물론 책속에 리스닝 스크립트도 있습니다. 교재와 시디가 한팩으로 되어 있어 같이 구매하게 됩니다.?시디는 구매후 MP3로 변환하여 자신의 스마트폰에 넣어서 공부하시면 좋겠습니다. 그러나……………….?본 책이 무조건 처음하는 분들에게 좋냐? 그렇지는 않습니다. 그래도 제목에 문법(GRAMMAR) 라는 타이틀이 들어가 있듯이?문법이 주내용입니다. 예를들어 1유닛을 보시면 듣기, 문법, 문법질문, IELTS내용(문제) 이렇게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시간이 되시는 분들이야 처음부터 하시면 되겠지만 IELTS 시험일이 2~3개월 남은 사람이라면 Cambridge IELTS 7, 8 권도?같이 공부해야 될 것입니다. IELTS에대한 본격적인 문제풀이는 아니기때문입니다. IELTS학원 이알피어학에서 상담하세요~

오늘도 양보단 질이 우선이라는 구호아래 나를 채찍질 하고 도전합니다. 그런데 계속 양적인 부분이 눈에 아른거려 미치겠습니다.?생활속에서 양적인 면이 중요하다면 그래야겠지만 결국 질적인 부분이 더 중요한데 계속 고민이 됩니다. 투자하는만큼 성과가 있어야!!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