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엘츠 몇점을 언제까지 받으셔야 합니까?

http://www.ielts.co.kr/home/class/class_general.ph
?
아이엘츠 시험은 아카데믹과 제너럴로 나뉘어져 있으며 시험응시할 때에도 정해놓고 응시원서를 작성해야 합니다. 보통은 아카데믹은 유학용도이고 제너럴은 이민과 취업용도입니다. 어떤 모듈로 시험을 보셔야 할 지는 학원 상담시 혹은 유학원이나 이주공사에서 확인해 주십니다.
?
영연방 이민(취업)이 약간 어려워졌지만 그래도 꾸준히 준비하시는 분들은 기회가 올 것으로 생각됩니다. 어차피 입사후 진급때문에 토익도 공부해야 된다면 실질적으로 영어실력도 향상시키고 아이엘츠 시험공부도 할 수 있는 아이엘츠 시험공부를 하는게 도움이 됩니다. 일석이조!!
?
?이알피어학원 꾸준히 제너럴반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중급반에서 제너럴 종합반이 별도로로 개설되어 있습니다. 일반적인 학원이나 소규모 학원들은 운영할 수 없는 반이지요. 그만큼 아이엘츠 준비자들을 위한 전문학원이니까 존재할 수 있는 강좌입니다. 아카데믹과 통합해서 운영하는 학원은 좋지 못한 학원입니다. 최소한 시험과목이 다르니까요. 이알피어학원도 공통 과목인 문법,어휘,영작,단과반은 제너럴반이 별도로 있지는 않습니다. 필요가 없기때문입니다. 이민을 위한 준비라는 이알피어학원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네트워크가 형성됩니다.
?
아이엘츠 몇점을 언제까지 받으셔야 합니까?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