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드로 아이엘츠 레벨테스트 하기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이엘츠 공부는 생소하게 생각될 수 있지만 결국 국제 시험중(토익, 토플 등) 한가지 이기때문에 그렇게 걱정할 부분이 아닙니다. 다시말해 그냥 아이엘츠 전문학원에서 공부를 꾸준히 하시면 됩니다. 토플보다 쉽다 어렵다라는 말을 하는 것은 개인차가 있기때문에 의미가 없습니다. 분명한 것은 PBT 시험인 아이엘츠 시험은 공부하는 방법은 쉽습니다.
이알피어학원 아이엘츠 공부를 위해서는 입학 레벨테스트를 보시면 좋습니다. 아이엘츠 리스닝, 리딩 시험과 동일하게 시험 문항 수는 40문항입니다. 그러나 시험에 준하는 레벨은 아니오니 어려워 하시지 않아도 됩니다. 레벨테스트는 중급 종합반으로 수강이 가능한지를 알아보는 것입니다. 제일 처음부터 하시는 수강생은 응시하지 않아도 되며, 토익점수가 있으면 토익 점수를 말씀하시어 상담해도 됩니다.^^ 오늘은 아이패드에서 해 보고 있습니다. 엊그제 레벨테스트 시험을 유용하게 활용하고 집중력을 주기 위해서 폰트 크기와 화면을 확대하였습니다. 보기 좋고 편리하다는 의견이 많아서 감사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렇게 어렵지 않게 문법, 어휘, 리딩을 테스트 합니다. 테스트 마지막을 보시고 휴대폰 인증을 받아야만 정답 갯수를 알 수 있습니다. 정답갯수를 갖고서 어학원과 상담을 하시면 됩니다. 24시간 인터넷이 연결된 곳에서는 응시가 가능합니다. 오늘은 아이패드에서 최적화된 모습을 보시고 계십니다. 아래의 웹주소를 클릭하면 레벨테스트 페이지로 이동됩니다. 이알피어학원 홈페이지는 각종 브라우져와 디바이스에서 홈페이지를 이용하는데 문제 없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동영상 강의만 윈도우즈 시스템에서만 가능합니다. 앞으로 이것도 확장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