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엘츠] IELTS Speaking Test 공략법,아이엘츠스피킹,아이엘츠시험

외국인과 대담하게, IELTS Speaking Test 공략법

실제 상황을 만들어 외국인과 대담하게 연습해보자

“영어는 연습을 위해서가 아니라, 적절한 실제 상황에서 진짜?목적을 갖고 쓸 때 그 문장에 대한 지식이 감정적인 뿌리를 내리게 됩니다.”
“같은 단어라도 어떤 상황에서 쓰는지를 파악하는데 집중하라”며흔히 발음이 나빠서 자신이 없다고들 하는데, 기본 발음만 지키고 문장 패턴과 문장의미를 정확히 전달하면 의사소통에는 아무 지장이 없다”고 말했다.?주제를 정해서 이를 실현할?목적으로 얘기해야 하는 상황을 만들 어야 한다. ?“스스로 대담해지라”고 주문했다.

??


아이엘츠 Speaking Test에서 어떤 논리를 펼치실때 예를 드는 경우가 있습니다.

하지만 여기서 중요한 것은 외국인 들은 저희랑 기본적인 생각은 같아도 가치관과 생활양식은 틀립니다. 그래서 자칫 잘못하면 면접자가 이해를 못하고 엉뚱한 얘기를 하는 줄 알고 점수를 안 줄 수가 있습니다.

이런 것은 괜찮습니다. 영어 속담은 괜찮습니다. 속담을 말 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 진다면 그 사람은 정말 행운일 것입니다. 왜냐하면 외국인이 우리에게 한국 전통 속담을 어떤 사건에 빗대어 말한다면 정말 한국말 잘 한다고 여겨 질 것입니다. 바로 그것을 노린다면 좋은 아이엘츠 스피킹 점수를 받지 않을까 생각 됩니다.?이알피 IELTS 시험 공략법 중에서—

??

출처 : 이알피어학원

 

?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