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외국어교육산업 대상> 이알피어학원, IELTS 전문 유명세

이알피어학원(대표 공창훈·www.ielts.co.kr)은 IELTS를 준비하는 국내 수험생들에게 IELTS 시험 전문 학원으로 명성이 높은 어학원이다. 세계적인 영어평가 시험인 IELTS는 유학, 이민 및 해외 인턴십에 꼭 필요한 국제공인영어평가시험으로 영국문화원과 캠브리지대, 호주 IDP 에듀케이션 등이 개발, 관리하고 있다. 아이비리그를 포함, 전미 3,000여개 대학에서 토플과 함께 영어능력 입학조건으로 동일한 평가를 받고 있고 미국 이외의 다른 국가에서는 똑같은 조건이라면 토플보다 IELTS를 통과한 학생을 더 인정하고 있는 추세다. 하지만 실질적인 영어소통능력 평가를 위해 시험관이 1:1로 진행하는 만큼 어학원에서 철저히 준비를 해야 하는 시험이다.
이에 강남과 종로에 위치한 교육센터와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IELTS 시대에 걸맞는 강의를 펼치고 있는 이알피어학원은 발빠른 정보력과 끊임없는 컨텐츠개발로 국내 IELTS수험생 뿐 아니라 해외학습자 사이에서도 인정을 받고 있다. 그밖에 영어전문 도서쇼핑몰이자 이러닝 학습공간인 ABC365(www.abc365.co.kr)도 운영하고 있다.

http://biz.heraldm.com/common/Detail.jsp?newsMLId=20100622000511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