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문반 vocabulary for ielts 교재는 단순한 어휘책이 아닙니다.

 

안녕하세요. 이알피어학원입니다. 오늘은 이알피 직강 입문반 교재인?vocabulary for ielts 오디오 시디를 소개하겠습니다. 교재를 구입하시면 책 맨뒤에 부록으로 오디오시디가 제공됩니다.? vocabulary for ielts 교재의 목차는 어휘 분야별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그런데 매 목차마다 IELTS 시험에 관련된 리스닝, 리딩, 라이팅, 스피킹 기본 문제가 수록되어 있습니다. 그러므로? vocabulary for ielts 교재는 단순히 어휘만을 공부하는 교재는 아닙니다. 아이엘츠 시험에대한 전반적인 입문을 하심과 동시에 분야별 어휘를 외울 수 있는 교재입니다.

 

영어의 ?기본 단어를 외우는 것은 누구나 할 수 있습니다. 이알피어학원 홈페이지에도 기본 단어장이 업로드 되어 있습니다. 기본 단어는 매일매일 외우도록 하시고 보다 아이엘츠 시험에 관련된 어휘와 아이엘츠 입문을 하시려면? vocabulary for ielts 교재로 공부하시기 바랍니다.?vocabulary for ielts 교재로 강의하는 직강은 이알피어학원 강남과 종로센터에 (토요일 10:30~13:00) 개설되어 있습니다. 인터넷 강의도 이미 촬영이 되어 오래전에 업로드 되어 있습니다.

 

시간이 안되어 직강이나 인강을 못들어라도 혼자서 독학 하시려고 한다면? vocabulary for ielts ?추천드리겠습니다. 본격적으로 IELTS 시험 문제를 풀어보는 작업을 하기전에 분명 공부를 해야 하는 교재입니다. 이알피어학원 홈페이지에서 어려운 지문 한글번역 자료 PDF파일과 오디오 시디를 MP3로 변환해 놓은 파일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교재 가격은 27,000 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