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엘츠인강 찾으시나요?

아이엘츠 인강을 찾으시나요? 강력하게 이알피어학원 아이엘츠 인강을 추천합니다. 오랫동안(since 1999) 꾸준하게 체계적으로 업데이트(케임브리지 아이엘츠 시리즈 5~11)되고 있으며, 최근 아이엘츠 11권 론칭을 했습니다. 이알피어학원 아이엘츠 인강은 오프라인 강의와 연계수업(추가등록)이 가능합니다. ?케임브리지 아이엘츠 전문교재로 아이엘츠강의를 하는 전문학원(english grammar in use 시리즈부터 케임브리지 아이엘츠교재까지 국내 최대 최다 컨텐츠 보유) 이알피어학원입니다.

1.스마트폰과 태블릿에서 문제없이 아이엘츠인강이 재생되는가? 이런 것은 기본이니까 다 되어야죠. ?모든 동영상이 동일한 플레이어를 사용하는가…오래된 동영상은 같은 방식의 플레이어를 사용하지 않아서 불편합니다. 그리고 동영상 다운로드 하는데 문제가 없는가!! 해외에서도 아이엘츠인강 다운로드 됩니다.

2.아이엘츠 인강은 교재를 기반으로 인강을 수강하는 사람들을 위한 서비스인가? 아이엘츠 학습자료실(아이엘츠 교재 번역본, 단어장 등등)을 지원함으로서 아이엘츠 독학 하시는 분들을 도와줍니다. 이알피는 정말 다양한 아이엘츠 교재를 중심으로(스마트폰이나 모니터에서 교재를 보면서) 강의하고 있습니다.

3.아이엘츠 인강과 아이엘츠 직강을 동시에 선택할 수 있는지 보십시오. 공부가 잘 안되면 이렇게 저렇게 선택하거나 변경 할 수 있어야 합니다. 아이엘츠인강 하시는 분들은 아이엘츠직강도 할 수 있어야 합니다. 아이엘츠 모의고사도 응시해야 합니다.

아이엘츠인강 www.ielts.co.kr 에서 공부하십시오!

g1_09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