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셸육선생님! 감사합니다. IELTS each 7.5달성

어제까지도 IELTS수업들었던 학생인데 기억하실런지요. IELTS each 7.5나와야되는데 라이팅이 안나와서 걱정이많다고했던…?5일날 시험본게 망한줄알고 내일 또 시험신청했는데 오늘 결과보니 IELTS each 7.5기록했습니다!!

IELTS 리스닝 스피킹은 8.0이상이 나왔는데 라이팅이 6점이라(시험당시엔 오히려 스피킹이망하고 라이팅은 엄청잘썻다고생각했음에도 불구하고….) 미쉘육선생님의 라이팅 단과반을 6주들었습니다.?이미 IELTS 시험을 치루신경험이 있거나 영어실력은 어느정도되는데 라이팅에 힘들어하시는분께는 정말 강추드립니다.

IELTS 수업시간마다 실전라이팅 연습을해서 따로 시간을내서 공부할 필요가없고,?바로바로 수일치, 시제 등 쉽게 범하는 실수를 잡아내주시고, 큰틀로 오프토픽이나 라이팅 방향을 잡는법을 알려주셔서 정말 도움이됩니다.

특히 제가 포멧잡는것을 힘들어해서 선생님께서 일단 빠른시일내에 점수를 만들려면 만능 샘플하나를 외우라고하셔서 그대로했더니 오히려 라이팅에 시간이남아서 에러들 잡아내는데 시간을 더 많이썻더니 좋은결과가 나온것 같습니다.

아마 전문직이민싱청때문에 IELTS 오버롤 8이 필요할수도있어서 그러면 그때 또 찾아뵙겠습니다 미쉘선생님!

http://www.ielts.co.kr/home/bull/read.ph?bid=LB_pullip&num=5897&cat=&s_page=1&s_jump=1&seek=&SeTy=

daum_07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