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알피어학원] 아이패드프로와 아이폰6S

 

keyboard_large wireless_large

해마다 10월에는 새로운 애플 제품 출시로 재미있는 뉴스가 많이 올라옵니다. 하지만 예전에 비해서는 그렇게 많은 이슈가 터지지는 않는군요. 사람들도 이제는 새로운 제품에대한 호기심이 덜 한것 같기도 하고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이 아닌 뭔가를 기대하는 것 같습니다. 최근 애플에서 아이패드프로와 아이폰6S 를 출시 예고했습니다. 오늘 한국은 아이폰6S 출시가 되고 아이패드프로(대화면 아이패드)도 곧 출시될 것 같습니다.

새로운 제품이 출시될 때마다 이알피어학원의 아이엘츠?동영상 구동 시스템을 점검합니다. 콜러스플레이어 서비스가 발표되는 제품에서?제대로 구동되는지 확인하는 것이지요. 보통은 제휴업체에서 제품 발표전에 이미 점검을 마치기는 하지만 쉽지 않은 것 같습니다.

최근 사용자들의 컴퓨터에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즈10 이 많이 설치되는 것 같습니다. 이에따라 이알피어학원의 사용컴퓨터와 테스트컴퓨터를 동원하여 아이엘츠 동영상 구동이 문제없는지 테스트 하고 있습니다.

11월부터는(예정) 수강생은?아이엘츠 동영상을 PC에서 다운로드하여 볼 수 있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케임브리지 잉글리쉬 아이엘츠 10(cambridge english ielts 10) 동영상도 업데이트?될 예정입니다.(12월 초 예정)

마지막으로 샘플 동영상 구동이 안되시면 이알피어학원 종로센터 027371516 으로 연락주십시오. 원격지원까지 가능하오니 아이엘츠 동영상 구동이 되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