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에서 아이엘츠 준비로 방문하셨습니다.

고양시 일산에서 아이엘츠 준비로 이알피어학원을 방문하셨습니다. 상담을 해봤는데 혼자서 공부하시고 아이엘츠를 2회 응시하셨습니다. 아이엘츠 평점은 5.0 나오셨는데 라이팅이 4.0?전후로 나오시는 분이셨습니다. 그래서 아이엘츠 라이팅에대한?학습 전략을 상담해 드렸습니다.

(아이엘츠) 쓰기는 어려운 일입니다. 생각도 많이 해야 하고 남한테 본인한테 보여지는 부분이라 상당히 스트레스도 많이 받는 작업입니다. 그런데 영어로 써야 하니….너무 힘드시죠.? ㅠㅠ 당연히 아이엘츠 라이팅 스타트 강의를 추천드렸습니다. 우선 이번달에는 라이팅 스타트로 아이엘츠 기본 라이팅을?준비하시고, 다음달부터는 중급?제너럴 종합반과 같이 병행하기로 했습니다. 아무래도 아이엘츠 시험공부도 하셔야 하는 상황이었습니다.

중급 아이엘츠 제너럴 종합반 가시면?당연히 아이엘츠 150자, 250자 쓰기 연습을 하게됩니다. 채점도?받게 되고요. 좀 멀리서 다니시는데 많이 힘드실?수 있지만 그래도 혼자서 하는 것보다는?학원의 도움을 받으니 분명 아이엘츠 라이팅 5.0 이상이 나올 것입니다.?결국 평균점수가 5.0 이라면, 라이팅 점수도 5.0 나올 것입니다.? 아이엘츠를 준비하는 고양시 일산 국민 모두 화이팅입니다!

writingstart1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