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엘츠 스파르타????

고대 여러 폴리스중의 도시국가인 스파르타는 사회체계가 강력한 도시국가였답니다. 폐쇄적인 시스템으로 지배계층인 스파르타인들은 자유민으로서 오직 군사훈련에만 전념하였고 노동은 하지 않았습니다. 노동은 노예계층에서?담당했습니다. 바로?폐쇄적이고 강력한 군사훈련이 ‘스파르타’ 인 것입니다. 일반적으로?한국에서는 ‘기숙사형 재수학원’에서 이런 마케팅 용어로 학생들을 모집했죠. 사실?이런 마케팅 용어도 오래된 이야기입니다.? 다시말해서 스파르타 학원은?집에서 먼곳의 기숙사형 학원에 학생들을 가둬놓고(외부와 연락 못함)?아주 세게(strongly) 교육을 시킨다는 것이었습니다.

ba2_13-2-128_i1

[출처 네이버 지식백과]

그런데 오늘날 이렇게 공부하는 학생들이 있을까요? 물론 비슷한 시스템은 있지만 요즘은 이렇게 교육했다간 학생들과 부모님들로부터 혼납니다.^^ 하루종일 학생들을 공부로 괴롭히면 학습 능률이 오를까요??다른?공부도 동시에 준비하는?멀티시대입니다.?요즘 시대가 어떤 시대인데요…. 스스로 공부하고 스스로 정보를 찾는 시대이기도 합니다. 스파르타식이 무슨 내용인지는 알겠지만 수동적으로 누군가에게 교육을 받아서 억지로 공부한다는 것은 효율적이지 못합니다. 요즘 학생들은 스터디를 많이 합니다.(참고로 아이엘츠는 스터디도 추천하지 않습니다.)

본인이 직접 공부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해 보시기?바랍니다. 학원에서 공부하는 시간이 많은게 중요한게 아니라, 지치지 않을 정도로 적당하게 자습할 수 있는 만큼 공부하시기 바랍니다. 아이엘츠는 복잡한 시험도 아니고 편법으로 공부할 수 있는 시험도 아닙니다. 대신 공부하면서 아이엘츠 스파르타식 학습량을 조정하세요.

  1. 휴대폰 사용을 자제한다. 최소한 공부중에는 꺼놓는다.
  2. 소셜서비스나 메신저 이용 중단.
  3. 네이버 뉴스는 보지 말자. 스포츠 기사 클릭 금지.
  4. 모르는게 있으면 용감하게 강사님한테 물어보자. 질문하는 사람이 성공한다.
  5. 시간이 없어서 밤에 공부하는 것을 제외하고 쓸데없이 늦게 자지 말자.

주변을 단순화 해야 합니다. 책상정리도 하십시오. 생각을 단순히 해야 집중 할 수 있고 단기간에 아이엘츠를 공부하고 원하는 점수를 받을 수 있습니다. 위의 5가지 결정도 못하면서 스파트라식 학원을 찾는 것은 의미없습니다. 그럼 아이엘츠 스파르타 공부 준비되셨나요?

이알피어학원은 토요일집중반, 노블레스패키지(2~3강 동시 수강)반이 있습니다. 본인의 시간과 실력, 아이엘츠 시험일정에 가이드 할 수 있습니다. 아이엘츠 이알피어학원과 상의 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