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엘츠교재는 케임브리지 교재가 좋아요!

아이엘츠 공부를 시작할 때 아이엘츠교재를 찾는 것도 힘드시죠? 아이엘츠교재가 부족하기때문에도 그렇고 아이엘츠가 워낙 편법으로 외워서(템플릿) 될 영어시험이 아니기때문에 아이엘츠교재가 별로 없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특히 라이팅과 스피킹의 교재가 부족한데…이것은 본인이 열심히 작성한 것이 최종적으로?아이엘츠교재가 되는 것이니까 처음부터 그냥 외우려고만 생각하시면 곤란합니다.

그래도 아이엘츠교재는 케임브리지 대학출판사에서 제공하는 아이엘츠교재가 좋습니다. 그래서 이알피어학원은 케임브리지에서 출시되는 교재를 중심으로 이알피에서 제작된 자체교재를 더해서 교육하고 있습니다.?19년동안 이것은 주요했습니다. 이알피어학원에서 지금은 케임브리지 교재를 더 잘 활용할 수 있도록 아이엘츠교재의 단어장, 한글번역본 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런 좋은 자료는 홈페이지 학습자료실에 있습니다.

이런 서비스는 케임브리지에서 제공되는(학원 수업을 위해서 학원에서 구매하는 교재) 아이엘츠교재를 정확하게 빨리 학습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는 효과를 만들어내며, 또한 강사님이 직접 작성하는 프린트 교재를?제공함으로서 수업의 효율성을 좋게 하고 있습니다. 당연히 라이팅 첨삭과 스피킹 인터뷰는 강의 레벨에 맞게 진행되고 있습니다.

grammar for ielts, vocabulary for ielts, writing start(한국교재), cambridge english ielts 1~10, official cambridge guide to ielts 등의 아이엘츠교재를 살펴보시고 정확한 아이엘츠 공부를 하시고 영어 실력 향상도 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daum_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