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ELTS 동시수강이란? (온종일반, 노블레스패키지)

IELTS 공부할 시간이 많으시면 수강을 더 많이 하면 좋은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직장이나 학교를 다니지 않는다면 학원에 하루종일 나와서 공부할 수 있는 것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영어고 영어시험공부니까 일단 집중적으로 많이 들으주시면 공부가 됩니다. 물론 강력한 최소 2배수 복습이 있어야 더욱 효과가 있습니다. 그래서….

IELTS 동시 수강이란…반편성 레벨테스트, 본인의 어학 시험점수, 공부방법 등을 고려하여 여러강의를 동시에 수강하는 것을 말하는 것입니다. 온종일반, 반종일반, 노블레스패키지 다 비슷한 용어입니다. 이제 동시수강이란 의미를 하시겠죠? 반드시 저희 이알피어학원의 레벨테스트를 응시하시고 전문 상담원과 상의하신 후에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무조건 동시수강에 좋은 것도 아니며, 동시 수강을 할 수 없는데 동시수강 못하면 원하는 점수를 못받는 것도 아닙니다!! 제일 중요한 것은 본인이 공부할 수 있는 시간을 최대한 활용해서 공부하고 점수를 받는게 좋은 것입니다.

보통은 2~3타임을 동시에 수강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온라인과 오프라인 강의를 섞어서 공부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평일에는 인강을 하시고 토요일에는 종합반이나 단과반을 하는 분들도 계십니다. 인강으로 기본강의를 먼저 공부하시고 차후에 중급반으로 수강하는 분들도 계십니다.^^ 기본적으로 동시 수강을 하시면 등록 강좌수에따라 10~30%까지 수강료 할인(제휴할인 포함)이 됩니다. (한번에 여러타임을 등록을 해도 한타임씩 천천히 수강을 해도 됩니다. 일단 한번에 등록을해야 할인이 되기때문입니다. 1회에한해서 변경이나 휴학이 가능하니까 부담없이 공부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