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mbridge IELTS 9 = 아이엘츠교재

01

다음달 5월에는?Cambridge IELTS 10 권이 나오는데……예전에?Cambridge IELTS 9 권 나올 때 이렇게 후기를 올리지 못해서, 늦었지만 아이엘츠 교재 후기를 작성해 봅니다. 지금?Cambridge IELTS 9 은 동영상 강의와 오프라인 아이엘츠 종합반에서 사용되고 있는 아이엘츠 교재입니다.?Cambridge IELTS 10 은 아이엘츠 종합반에서 공부하게 됩니다.

02

케임브리지 1권부터 9권 시리즈는 아이엘츠 기출문제집입니다. (번호가 난이도는 아니지만 최신번호가 좀더 어렵습니다.) 기출문제에대한 흐름과 최신 경향을 알 수 있습니다. 이제 케임브리지 10권이 출시되니까 다음달에 또 아이엘츠 기출문제 볼 수 있겠습니다.

03

아시다시피 케임브리지 아이엘츠 9권도 아이엘츠 기출문제 4회분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위 사진의 목차를 봐주세요.

04

테스트 1부터 4까지는 리스닝, 리딩, 라이팅, 스피킹이 모두 수록되어 있으며, 제너럴 리딩과 라이팅 문제는 별도로 안내되어 있습니다.

05

교재에는 문제와 정답만 나와 있습니다. 해설은 없습니다.^^

0607

아이엘츠 스피킹과 라이팅을 완벽히 준비하기에는 책 1권으로는 부족합니다. 케임브리지 아이엘츠 7,8,9 권 정도는 보셔야 될 것으로 생각됩니다.

08 09

10 11 12

아이엘츠 답안을 보시고 계십니다. 답안을 어떻게 작성했는지 정확히 보시기 바랍니다.
13 14 15

오늘 캐나다로 취업이나 유학을 준비하시는 분이 오셨습니다. grammar for ielts 강의를 우선 등록하셨습니다. 가족과 함께 캐나다로 나갈 것 같아서 2015년도에는 아이엘츠 공부를 하신다고 했습니다. 수강생은 기초가 너무 없고 나이가 많으시다고 하셨지만, 실제로 반편성 레벨테스트를 해봤더니 공부하는 학생들과 비슷한 실력자였습니다. 길어도 12월 전까지는 아이엘츠 5.5~6.0 정도는 받을 수 있을 것 같았습니다. 수강등록 감사합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