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엘츠교재를 보면 학원이 보입니다.

linecamera_shareimage

아이엘츠교재를 보면 학원이 보입니다. 아이엘츠 공부를 해야 하는 분들은 좋은 학원,좋은 강사를 찾아야 합니다. 그런데 강의를 들어보기 전에는 사실 정확히 알 수는 없습니다. 그리고 내가 좋아하는 스타일이 분명 있을 것이구요….

그렇다면 학원을 알아볼 때에는 교재를 봐야 합니다. 어떤 아이엘츠 교재로 왜 강의를 하는지에 대해서 알아보세요. 시험 공부는 최신 교재로 해야 합니다. 새로운 교재를 학원에서 사용하려면 교재를 연구하고 수강생이 공부할 수 있는 부교재도 만들어야 합니다. 이런 것들은 작고 강한 전문 아이엘츠 학원에서만 가능한 것이고 이알피어학원이 제대로 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강의 교재에대한 한글번역본, 단어장 등을 제공합니다.

cambridge english ielts 10, cambridge guide to ielts 는 최신판 교재이고 꼭 봐야 할 필수 교재입니다. 이밖에 grammar for ielts, vocabulary for ielts, writing start 교재도 있습니다.^^ 아이엘츠 입문부터, 중급, 고급까지 제대로 공부하세요.

오늘은 특별히 어떤 분을 상담 하면서 좋은 느낌을 갖었습니다. 마치 상담하면서 보물을 찾아가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본인의 경험과 상황 그리고 최적의 공부 스케쥴을 찾았을때 저도 신기했습니다. 한참 상담하면서 반편성 레벨테스트를 했는데 이 테스트가 주요했습니다. 부탁드립니다. 지금 배우고 있는 과정이 제일이라 생각하시지 말고 본인의 부족한 부분을 찾으려고 노력해 주세요. 그래야 보물을 찾을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daum_12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