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elts는 Academic과 General Training 두 가지 유형으로 나뉘는데요.(2)

ielts는 영어권 국가에서 학업이나 이민을 목적으로 하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하는 영어 능력 시험입니다. ielts는 Academic과 General Training 두 가지 유형으로 나뉘는데요, 이 둘의 차이점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ielts Academic은 대학교나 전문기관에서 학업이나 연구를 하고자 하는 사람들을 위한 시험입니다. ielts Academic은 학술적인 언어를 평가하고, 영어로 공부하거나 연구할 수 있는 능력을 측정합니다. ielts Academic은 리스닝, 리딩, 라이팅, 스피킹 네 가지 영역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영역별로 0점부터 9점까지의 점수를 받습니다. ielts Academic은 다음과 같은 경우에 필요합니다.

 

– 영어권 국가에서 학부나 대학원 수준의 학업을 하고자 할 때
– 영어권 국가에서 의사, 간호사, 회계사, 변호사, 엔지니어 등의 전문직을 하고자 할 때
– 영어권 국가에서 일하거나 연구하고자 하는 기관이 요구할 때

 

ielts General Training은 영어권 국가에서 일상생활이나 직장생활을 하고자 하는 사람들을 위한 시험입니다. ielts General Training은 실용적인 언어를 평가하고, 영어로 사회와 소통할 수 있는 능력을 측정합니다. ielts General Training도 리스닝, 리딩, 라이팅, 스피킹 네 가지 영역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점수도 같은 방식으로 산정됩니다. ielts General Training은 다음과 같은 경우에 필요합니다.

 

– 영어권 국가로 이민을 하고자 할 때
– 영어권 국가에서 학위 수준 이하의 학업이나 직업 훈련을 하고자 할 때
– 자신의 나라에서 영어를 사용하는 직장에 취업하고자 할 때

 

ielts Academic과 General Training의 가장 큰 차이점은 리딩과 라이팅 부분의 주제와 난이도입니다. ielts Academic의 리딩과 라이팅은 학술적이고 전문적인 주제를 다루며, 어휘와 문법이 복잡합니다. 반면에 ielts General Training의 리딩과 라이팅은 일상생활과 관련된 주제를 다루며, 어휘와 문법이 비교적 간단합니다. 따라서 ielts Academic은 General Training보다 난이도가 높다고 할 수 있습니다. ielts는 자신의 목적과 계획에 따라 적절한 유형을 선택해야 합니다. 또한 다른 국가나 기관마다 요구하는 시험 유형과 점수가 다를 수 있으니, 시험을 보기 전에 잘 확인해야 합니다.

 

https://www.ieltsasia.org/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