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 국비유학, 아이엘츠

#아이엘츠시험

#아이엘츠성적

#공무원아이엘츠

국가에서는 공무원들에게 해외에서 유학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공무원들의 역량 향상과 전문인력 양성, 행정 발전 등을 위해서 장학금을 지원하는 것입니다. 공무원은 신분 보장도 받을 수 있으며, 추가적인 유학 기간 연장을 하더라도 어느 정도의 보수도 인정 받습니다.

유학기간은 단기 6개월부터 장기 6개월 이상의 과정으로 구분되며, 가족도 동반 할 수 있습니다. 이런 좋은 조건이기 때문에 분명 조건이 있습니다. 그 조건을 관련 공고를 통해서 잘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유학 과정은 석사/박사 과정이 많으며, 공인어학성적으로 지원자를 구분합니다.

국비유학에 필요한 대표적인 영어 성적표는 아이엘츠 와 토플 입니다. 왜냐하면 해외에서 일반적으로 인정되는 국제 영어 성적표이기 때문입니다. 아이엘츠 성적의 경우 5.5~6.5 정도를 요구하는데 성적이 높으면 높을수록 원하시는 학교에 가실 수 있을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유학을 준비하는 학생들과 큰 차이가 없으므로, 반 편성 레벨테스트 후에 아이엘츠 입문반, 중급반, 단과반을 선택하여 수강하면 됩니다. 이알피어학원은 아이엘츠 전문학원이기 때문에 중급반을 아카데믹 과정과 제너럴 과정을 구분하여 교육 시킵니다.

출처: http://www.ielts.co.kr/home/class/class_info_public.p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