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엘츠 스터디는 독학입니다!!

아이엘츠는 토플과 다르다고 생각합니다. 탬플릿 외워서 시험준비하는 아이엘츠 시험이 아닙니다. 아이엘츠를 아이엘츠 스터디로 해결하시려고 문의하는 분들이 계십니다. 남들하고 스터디 하실 시간에 라이팅 모범답안 하나 소중하게 작성하고, 이알피 전문 아이엘츠강사님께 첨삭 받는게 낫습니다. 물론 아이엘츠 스터디를 하긴 해야 합니다. 리스닝과 리딩은 스터디도 가능하겠죠.

아이엘츠는 교재가 부족합니다. 아이엘츠 스터디?하고 싶으면,?이알피 강의 들으시면서 해당 강의 시간에 사용하는 교재를 이용하여?같은반 수강생과 같이 스터디 하세요. 전혀 다른 교재와 프린트로 스터디 하시면 효가 없습니다. 그리고 아이엘츠 프린트교재도 보시구요. 보통은 복습을 권장하니까 아이엘츠 수업 종료후 1시간 정도 안쪽으로 아이엘츠?스터디를 하시면 좋겠습니다. 다시 말씀드리지만? 제가 생각하는 스터디란…혼자서 하는 독학?스터디를 강조하고 싶습니다. 스터디를 항상 남들과 같이?공부해야? 된다고 생각하지 마세요!!

이알피어학원 아이엘츠 강의가 보통 2~3시간 정도 되니까 아이엘츠 스터디 시간까지 합하면 공부시간이 ?3~4시간까지 늘어납니다. 물론 저녁 늦게까지 공부하는 직장인이나 토요일 강의를 수강하는 분들은 스터디가 쉽지 않겠죠. 토요일강의를 수강하는 분들은 일찍 오셔서 스터디를 하시면 좋겠습니다. 아이엘츠 스터디 어렵지 않습니다. 수동적으로 만들어진 강제적인 스터디보다는 자율적이고 효율적인 스터디를 하시기 바랍니다. 혼자서 고독을 씹으면서 연구하는 시간에 익숙해야, 생각을 혼자서 많이해야 집중이되고 오래 공부 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daum_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