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ELTS 모의고사 신청하기

IELTS 모의고사를 응시하는 것은 IELTS 본시험을 보기전에 좋은 경험이 될 것입니다. 그럼 IELTS 모의고사는 어디서 봐야 할까요? 또 몇번을 봐야 할까요? 이알피어학원 수강생이라면 중급 종합반 이후가 되겠죠. 이렇게 신청해 보세요.

IELTS 모의고사는 일단 시험문제의 답이라도 작성할 수준은 되어야 합니다. IELTS 모의고사를 통해서 본인의 실력도 파악하겠지만 IELTS 공부방법과 응시에 있어서 본인의 문제점을 찾는 시간되어야 합니다.

이알피어학원의 IELTS 모의고사는 매주 토요일마다 개최됩니다. 이번주 강남센터이면 다음주는 종로센터 이런식입니다. 토요일 오전 10:30~1:10 시행되며 리스닝, 리딩, 라이팅만 보시게 됩니다. 이와는 별도로 스피킹을 보시려면 별도로 1:1 Speaking 을 신청해야 합니다. IELTS 모의고사는 1~2회 정도 응시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마지막으로 IELTS 시험공부를 하지 않은 분들이?IELTS 모의고사 응시하는 것을?추천하지 않습니다.^^?IELTS 모의고사 찾는데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자세한 것은 하단에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http://www.ielts.co.kr/home/manage/mock_test.p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