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전문대학(TAFE), 사립전문대학(College) 기술대학/전문대학(Polytechnic)

국립전문대학(TAFE), 사립전문대학(College)

기술대학/전문대학(Polytechnic)

호주/뉴질랜드/캐나다

외국에는 다양한 2~3년제 대학교 과정이 많이 개설되어 있습니다. 공부기간이나 이수 여부에 따라 대학교 편입도 가능하며, 영주권 신청이나 취업도 가능합니다. 한국에서 해외로 유학 후 취업을 목표로 하시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현재 한국 고등학생 중에도 해외 전문대학교 입학을 목적으로 공부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대학생이나 직장인의 경우도 본인이 하고 싶은 일을 준비 하고 싶어서 해외의 전문대학을 찾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런 내용들은 유학원이나 이주컨설팅 업체로부터 알아 보실 수 있습니다.

보통의 경우 전문대학교에서 요구하는 점수는 IELTS Academic 5.5~6.5 입니다. (예외적으로 general 점수를 인정하는 학교나 전공도 있습니다.) 상식적으로 높은 점수를 요구하는 경우는 더 좋은 학교입니다. 준비하시는 분들은 최소한 평점 6.0 이상 받기를 권장 드립니다.

IELTS 5.5 이상 받는 것은 어려운 점수는 아닙니다. 공부기간이나 방법이 문제일 뿐 꾸준한 학습이 진행되면 받을 수 있는 점수입니다. 이알피어학원은 IELTS 시험공부를 전문적으로 가르치는 전통적인 학원입니다. 먼저 반 편성 레벨테스트를 받으시고 자세한 상담을 받으시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