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외무성 장학금 알아보기

영국에서 공부하기 위해 세계 각국에서 오는 유학생들을 위해 영국의 학교 및 기관, 그리고 영국정부에서도 장학금을 제공합니다. 장학금에 따라 학비는 물론 생활비를 지원해주기도 하므로 Education UK 웹사이트에서 장학금에 관한 상세한 정보를 확인하여 유학경비를 줄일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 영국유학 장학금 정보

영국문화원은 2012년 4월 1일부터 영국 외무성 장학금 프로그램의 행정업무를 중단하게 됨에 따라, 외무성 장학금관련 문의도 더 이상 받지 않습니다. 영국 외무성 장학금 지원 관련 정보는 영국 외무성 장학금 웹사이트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영국정부 장학금 CHEVENING SCHOLARSHIP 지원접수 중 ? 2016년 11월 8일 마감

주한 영국대사관에서는 2016년 8월 8일부터 11월 8일까지 한국인들을 대상으로 Chevening Scholarship 접수를 받고 있습니다. 영국내 대학에서 1년간 석사과정을 공부할 수 있는 본 프로그램은 전 세계 160개국에서 진행되고 있습니다. 본 장학금을 받은 동문들은 각 나라에서 정치, 비즈니스, 언론, 정부, 학계 등 다양한 분야에서 리더로서 활동하고 있으며, 한국에서는 정희선 전 국립과학수사연구원 원장을 비롯하여 현재까지 1,100명 이상의 영국 동문들이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상세정보: 쉐브닝 장학금 웹사이트

출처: https://www.britishcouncil.kr/study-uk/want-study-uk/scholarship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