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mbridge IELTS mp3 다운로드와 grammar in use ebook 보는 법

2016-03-28 20.32.38

위의 싸이트는 ielts 교재의 mp3 파일을 다운로드 받는 싸이트입니다. http://cambridgelms.org/main?로 정확히 접속해야 합니다. 접속하시어 회원가입을 하신 후에 로그인 하시고 마이페이지에서 인증번호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인증번호가 맞으면 해당 교재의 mp3 파일을 다운로드 받거나 실시간 듣기를 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 출시되는 케임브리지 대학 출판사의 교재들은 모두 이런 서비스 형태로 제공된다고 합니다. 시디는 더이상 판매되지 않을 것 같습니다. 시디를 구입하시려면 이알피어학원에 직접 전화하세요.

위의 홈페이지와 아래의 홈페이지 주소는 비슷하지만 회원정보가 공유되지 않습니다. 그러므로 별도의 아이디를 만들어야 이용 가능합니다. 동일한 아이디를 만들어도 됩니다.

2016-03-28 20.30.14

여기 홈페이지는 http://bookshelf.cambridge.org?는 ebook 을 볼 수 있는 곳입니다. grammar in use 시리즈 교재들은 앞으로 ebook 형태로 교재와 동시에 제공된다고 합니다. 현재 essential grammar in use 가 ebook 버전으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앞으로 일정은 잡혀 있지 않지만 english grammar in use, basic grammar in use 도 ebook 으로 제공된다고 합니다. ebook은 태블릿에 최적화된 서비스입니다.

참고로?english grammar in use 4판(파랑색) 동영상이 론칭(4/1)된다고 합니다. 혹시 동영상 찾으시는 분들이 있다면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http://www.ielts.co.kr/home/ecampus/grammar_j_index.p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