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sential Grammar In Use 4th 교재 미리보기

1

Essential Grammar In Use 4th 버전이 출시되었습니다. 현재 이알피어학원에서 구입이 가능합니다. 위에 사진에서 보시는 것처럼 이알피에서는 ebook(이하 이북) 버전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이북 버전은 태블릿이나 인터넷에서 책을 보면서 듣기를 하실 수 있는 교재를 같이 구매하는 것입니다. 교재는 이북을 포함해서 25,000 입니다. (스마트폰에서는 보기 어렵습니다.) 이알피의 인터넷 강의를 본 교재로 공부할 수 있으며 이알피에서는 강의 주문시 배송을 해드립니다. 혹 3,2판을 소유하고 있으면 책을 구입하지 않아도 됩니다. 2,3,4판 99% 동일합니다.

2345

Essential Grammar In Use 4판 교재 겉표지 안쪽을 보시면 고유코드가 있습니다.(동전으로 긁어주세요) https://bookshelf.cambridge.org 홈페이지 접속하시어 코드를 입력하시면 이북을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태블릿에 교재를 넣고 보시면서 음원을 들으면서 공부하는 것입니다. 본문을 터치하면 자동으로 본문을 읽어줍니다.

678

유닛1페이지 사진입니다.?Essential Grammar In Use 는 초급자용 교재입니다. basic grammar in use 와 비교될 수 있습니다. 보통은 아이엘츠 준비하는 분들이?Essential Grammar In Use 를 보시고 있습니다. 그러나 베이직그래머인유즈 교재가 있다면 해당 교재로 공부하셔도 큰 무리는 없습니다.^^ 왜냐하면 내용적인 부분이 크게 차이가 없기때문입니다.

910111213오늘 보니까 Essential Grammar In Use?부록이 참 좋네요. 책 보시면서 부록을 외우는게 좋겠습니다. 부록을 바로 외우시면 자신감 생기겠어요.^^

14151716181920

지금까지 Essential Grammar In Use 4판의 내용을 간단하게 사진으로 살펴보셨습니다. 역시 새책은 기분이 좋습니다. ^^ 외서의 특징은 본문 자체를 그냥 외우시는게 좋은 방법입니다.(라디오에서는 스피킹전문 교재라고 광고합니다.) 그만큼 문장 하나하나가 주옥 같은 표현들입니다.

외서들은 문법을 자세하게 설명하지 않기때문에 문법적으로 너무 깊게 접근하시면 독학하시기 어렵습니다. 전체 유닛이 115개나 됩니다. 왼쪽의 내용만 쭉 한번 보시는것도 쉽지는 않습니다. ?지루하지 않게 하려면 먼저 왼쪽의 내용만 보시고 두번째 보실때 오른쪽의 문제를 풀어보시기 바랍니다. 이알피의 인터넷 강의를 병행한다면 더 효과적일 것이라 생각되니까 샘플 보시고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