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드에서 동영상을 보자!

 

iPad_00

100% IELTS 전문 이알피어학원

IELTS 공부를 아이패드로 편리하게 공부할 수 있어요. 아이패드 많이 갖고 계시더라구요. 사실 하루에 IELTS 비디오 1~2개씩 편리하게 보려면 아이패드가 좋을 것이에요. pc로 보는 것은 웨지 답답하죠!!IELTS 동영상을 보시려면 먼저 모바일 IELTS 페이지인 http://m.ielts.co.kr 모바일 전용 홈페이지로 접속해야 합니다.가끔 pc페이지 http://www.ielts.co.kr 페이지로 접속하시어 노란표시줄(액티브액스)이 나온다고 문의하세요…당연히 안됩니다. 모바일페이지로 오세요!!IELTS 모바일페이지는 정말 이알피어학원입니다.

다른 이런식의 모바일 홈페이지 서비스가 없어요. 모바일 홈페이지에서는 모바일 IELTS 동영상뿐아니라 다양한 이알피어학원 IELTS 서비스를 보시고 신청할 수 있습니다. IELTS강좌시간표, IELTS 모의테스트, IELTS시험후기, IELTS 1:1상담, IELTS시험일정 등등!!

IELTS 공부하실때에는 인터넷 접속이 좋아야죠? 글쎄요..시내 공용장소의 와이파이도 믿을 수가 없어요. 동영상 시청 속도가 확보되지 않는 곳도 많습니다. 개인전용 와이파이를 이용하시면 더욱 좋습니다. 물론 LTE 속도라면 뭐 문제가 없습니다.^^

http://www.ielts.co.kr 이알피어학원
http://m.ielts.co.kr 이알피어학원 모바일전용 페이지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