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엘츠(ielts)교재 구입요령-이알피어학원


가끔 시중에서 교재를 구매했는데 시디가 배송되지 않았다는 분들이 계십니다. 혹은 시중이나 인터넷 쇼핑몰과 이알피어학원 교재 가격이 다르다고 문의를 하십니다.(비싸다고…) 왜 그런지 ?오늘 정리해 드리겠습니다.^^

외서(케임브리지, 옥스퍼드 등)는 시디나 테이프가 별도로 판매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케임브리지 아이엘츠 교재중에서 케임브리지 1~8권 시리즈는 전부 책과 오디오시디와 테이프를 별도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시중의 가격은 이알피어학원이나 다른 곳이나 동일합니다. 물론 할인율에따라 다르게 보일 수 있습니다. 그런데 쇼핑몰 각자의 표기방법에 따라 소비자가 보기에 착각할 수 있는 부분이 있습니다. 판매가격에 오디오 시디나 오디오 테이프가 포함되어 있느냐는 것입니다? 이것을 꼭 문의 하셔야 합니다.^^ 참고로 케임브리지 아이엘츠 8권의 책은 18,000원, 오디오시디(2) 12,000원입니다. 또한 케임브리지 Grammar For IELTS 교재(이알피어학원 초급입문반)는 오디오시디가 패키지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즉 오디오 시디만 별도로 구매가 불가능합니다. 그래서 오디오 시디를 잘 보관해 놓으셔야 합니다. 가격은 20,000원입니다.

이알피어학원 수업교재는 프린트 교재와 구매교재로 진행됩니다. 강좌마다 구성이 약간 다를 수 있습니다. 레벨이 낮을 수록 교재 위주로 철저하게 진행됩니다. 교재는 현금구매시 학원에서 할인받아서 구매가 가능합니다.(현금영수증 가능합니다) 보통 현금구매시 10% 할인됩니다.^^ 마지막으로 교재 구입은 어떻게보면 필수입니다. 수강료만 갖고는 공부하시기 어렵습니다. 대입공부처럼 교재를 많이 구매하시는 것도 아니지만 외서라서 비싸기는 합니다. 그러나 가끔 교재 구입을 하지 않고 공부하려는 분들이 계신데요…..내 책이 존재하지 않으면 공부를 열심히 할 수가 없습니다.^^ 가능하면 최소한의 교재는 구매하여 공부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오늘도 열심히 화이팅!! 아이엘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