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엘츠 동영상]갤럭시S2, 갤럭시노트, 갤럭시탭…

삼성이 이제는 자신감이 붙었나요? 내일부터는 기대하는 갤럭시노트가 예약이 된다고 하죠^^ 갤럭시 노트는 LTE버전으로 출시되어 욕도 먹고 있지만 주력상품을 아니라 생각되기때문에 지켜봐야겠습니다. 아이엘츠 영어동영상도 안드로이드 OS 제품에서 정상적으로 보실 수 있게 됩니다.^^ 샘플동영상은 이미 서비스중에 있습니다. http://m.ielts.co.kr 주로 갤럭시에서 제일 인기있는 시리즈에서 테스트 했으니 별문제가 없습니다. 다만 애플의 제품의 경우가 달리 아직은 OS가 업그레이드 됨으로 해결될 디자인이 보여서 아쉽습니다. 애플보다 좀 이용자를 위한 디자인이 부족합니다. 그래도 아이엘츠 보시는데는 문제가 없습니다.

갤럭시탭은 성공했나요? 갤럭시탭도 컴퓨터에 속하는 것이죠? 내년에 애플이 아이패드3 출시가 되면 세계 pc시장에서 1위로 올라서리라고 예상하던데요. 삼성은 규모가 있으니 이것저것 다 도전해 보는 것 같습니다. 그러나 어느 시기가 되면 제품군을 조정해야 될 때가 올 것으로 생각됩니다. 역시 컴퓨터는 가벼워야 합니다.^^ 하드웨어로 승부할 수 밖에 없는 안드로이드가 아쉽습니다.

동영상 강의는 마이페이지 로그인 하시면 보실 수 있습니다. 아직은 정식오픈이 되지 않아서 보이지 않습니다.^^ 12월 오픈이 되면 공지와 함께 공식 메일 드리겠습니다. 모바일 페이지도 글로벌시험후기, 모의테스트 등도 메뉴가 추가될 예정입니다.

아이엘츠 모바일 동영상은 당연히 갤럭시 제품(안드로이드 OS)에서 구동 가능하게 될 것입니다.^^ 정확한 서비스 개시 날짜가 나오면 공지하겠습니다. 수강중인 우리 이알피어학원 수강생은 무료로 유료강의와 함께 보실 수 있을 것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