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아이엘츠 동영상강의]아이폰, 아이패드, 맥북에어, 아이맥, 맥미니 제품에서….

이제 내년부터는 모바일 인터넷 시대가 올 것 같습니다. 모뎀을 사용하다가 광랜을 사용했던 것처럼 인터넷 접속 속도가 꽤나 좋아질 것 같습니다. 다만 사용료가 문제가 되겠지만 점차적으로 다운 될 것으로 생각됩니다. 아이엘츠 영어동영상 보기가 앞으로 맥유저도 편리하게 보실 수 있게 개선됩니다. 이알피어학원은 애플 제품에서 아이엘츠 동영상을 보실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 예정에 있습니다. 물론 안드로이드도 가능하지요.^^ 그러나 역시 동영상이 깔끔하게 플레이 되는 것은 애플이더군요^^

아이폰에서는 http://m.ielts.co.kr 접속후에 유료 동영상을 보실 수 있게 됩니다. 모바일에서도 편리한 시간에 장소제한없이 아이엘츠 시험공부를 하시기 바랍니다. 기존 수강생은 연장만 하시면 되니까 저렴하겠네요^^ 1개월 5만원으로 연장됩니다.

아이패드1,2에서도 아이엘츠 동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 아이패드로는 일반 pc화면을 보시지 말고 모바일 홈페이지를 보시면 됩니다. 아이패드는 컴퓨터로 분류되어 접속시 자동으로 m.ielts.co.kr 모바일 페이지로 이동이 되지 않습니다. 즐겨찾기를 하여서 모바일로 접속하면 아이엘츠 동영상을 즐길 수 있습니다.^^

아이엘츠 동영상을 맥북에어로 테스트 중에 있습니다. 현재 샘플 http://m.ielts.co.kr?모바일 페이지에서 동영상 강좌 샘플 페이지를 보시면 맥시스템으로 동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제 맥에서도 편리하게 아이엘츠 공부하세요.^^ 맥에서는 사파리 브라우저로 보셔야 합니다. 맥용 크롬이나 파이어폭스로는 보실 수 없습니다. 참고하세요.

동영상 강의는 마이페이지 로그인 하시면 보실 수 있습니다. 아직은 정식오픈이 되지 않아서 보이지 않습니다.^^

12월 오픈이 되면 공지와 함께 공식 메일 드리겠습니다. 모바일 페이지도 글로벌시험후기, 모의테스트 등도 메뉴가 추가될 예정입니다.
요즘 부쩍 해외이민과 취업관련해서 아이엘츠 공부하신다고 다시 연락이 오고 계십니다. 제너럴 트레이닝 모듈 공부하시는 분들 힘내세요. 바쁘신데 아이엘츠 공부하려면 쉽지는 않지만 꾸준히 하시면 됩니다. 평일반과 토요일 주말반도 있으며?인강을 병행하시는 좋습니다. 노블레스는 6개월 승인개통에서 1년 개통으로 계속 이벤트 중에 있습니다. 신청자가 많아져서 좋습니다.^^?위에 알려드린 맥, 아이패드, 아이폰 등에서 아이엘츠 모바일 동영상이 오픈되는 것은 별도로 공지를 드리겠습니다.^^ 조금만 더 기다려 주십시오. 겨울방학 아이엘츠 특강과 함께 어려분을 만나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