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엘츠] ielts 시험후기,제가 본 시험에 대해 알려드려요..

[아이엘츠] ielts 시험후기,제가 본 시험에 대해 알려드려요..

?

안녕하세요.. 다시 글을 올리게 되었네요.
제가 본 셤을 좀더 자세히 알려드리려고요..

?

?

 

?

우선 아이엘츠 듣기에서는 guess하는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section one에서는 그냥 잘 받아적으시면 되는데 특히 숫자에 대한 감각을 키우시는 것이 어떠실지..
예를 들어서 숫자 5와 영어로 0를 혼동하기가 쉽거든요.제가 본 셤에서도 그랬어요.
잘은 모르겠지만 아마도 많은 분들이 헷갈리셨을 거에요..

그다음 section two ,three,four 에서는 아까말씀드렸으시 guess를 하셔야 돼요.

잘보면 문제속에 답이있는 경우가 있거든요. 철자를 틀리지 않으시려면 문제를 잘 보세요. 찾으실수 있어요.

그다음 ielts reading에서는 heading 찾는것과 multiple choice ,그리고 yes,no,not given 등등 이 나왔어요..특히 heading은 reading에 기본이라고 생각해요.
또한 세부사항을 찾아야하는 Y N N.G문제도 약방에 감초 입니다.

?

?

?

 

?글을 읽으실때 꼼꼼하게 체크를 하는 습관을 기르시는것이 좋겠어요.

선생님 말씀에 의하면 지저분하게 시험지를 쓸수록 점수는 올라간다고 하더군요.

그말에 일리는 있는듯해요. 그렇다고 너무 오랫동안 한 지문만 읽고계시면 안되는 것 아시죠?

또한 시간 분배는 15분 20분 25분으로 정해놓으시고 연습하시는 것이 좋을듯해요. 저는 항상 그렇게 했거든요.
지문이 갈수록 어려워지기 때문에 마지막 지문에 시간을 많이 투자하시는 것이 좋을듯 싶네요.

답을 쓰실때는 문제를 푼즉시 적으세요. 나중에 시간이 없을지도 모르니까.

?

?

?

?

다음은 ielts? speaking에 대해 말씀드릴께요. 항상 첨에 묻는것은 가족사항이에요. 그거야 잘 하시겠죠.

글고role play에서는 extra로 질문을 더 하시는 것이 중요해요.

예를 들어 소풍을 가기로 되있어서 그것에 대해 묻는 다고 한다면 “Where are we going?’이라고 묻고

interviewer 가 대답을 한다면 그곳이 크냐 작냐?하고 덧붙여서 질문을 하는 거에요.

그리 어렵지 않죠?자연스럽게 하시는 연습을 많이 하시는 것이 좋아요.

구지 사람이랑 하지 않더라도 거울을 보면서도..히히^^;;(저의 방법이에요)

?

?

 

어쨌든 이정도 해두겠어요.

?

ielts writing에 대해서는 할말이 없습니다. 잘 못했기 땜시.
문제는 ‘현대를 살아가는 사람들은 항상 시간이 없다고 불평하면서 옛날사람들은 지금보다 relax 한 삶을 살았다고 말한다.

그것에 동의 하는가 반대하는가?’였어요.
여러분들 한번씩 써보시는 것이 좋겠죠!
그럼 이만 저는 물러나겠습니다.
아이엘츠 시험보시는 분들 행운을 빌어요.

?

출처 : 이알피어학원

?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