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임브리지 IELTS 7의 Reading 지문을 영국식으로 청취하며 공부하자!!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온라인코스(자료실)는 이알피어학원 종합반, 단과반 1개월 이상의 수강자에게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이알피어학원 계속하여 아이엘츠 시험에 관련된 자료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귀중한 학습자료를 올려드리게 되어 소개를 합니다. 여러분들 케임브리지 IELTS 7 교재 아시죠? 시험준비생이라면 반드시 마스터 해야 할 교재입니다. 우리학원 종합반에서는 필수구매 교재이기도 합니다.

케임브리지 IELTS 7 교재에 보시면 Reading 파트의 지문이 있습니다. 요 지문을 영국식으로 읽어주는 음성파일을 제작하여 올렸습니다.

사실 Reading 시험은 어려운 부분에 속하는 것이죠.^^ 이제 청취하면서 영국식 발음도 익히시고, 리딩 문제를 다 풀어보시고 해석도 해 보셨다면 지문을 들어보면서 동시통역도 해 보시기 바랍니다. 계속하여 즐거운 IELTS 공부가 되도록 이알피어학원은 아낌없이 투자할 것입니다. 여러분들의 성공적인 이민과 유학의 동반자가 되겠습니다.

온라인코스는 개강시간이 지나서야 이용이 가능하며, www.ielts.co.kr에 무료가입후 승인요청을 하시면 됩니다. 온라인패키지, 노블레스패키지, 기타 인강 20만원 이상(한시적 이벤트)의 수강자에게도 이용권한이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http://www.ielts.co.kr/home/online_course/listening_lecture_list.ph

http://www.ielts.co.kr/home/ecampus/onpackage_index_no.ph?package_type=nobless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