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5회 대한민국 외국어교육산업 대상

영어교육의 절대강자들, 글로벌 인재를 키운다

2010-06-24 08:13

<제5회 대한민국 외국어교육산업 대상>?7개 분야 19개 기업 수상…

헤럴드미디어(헤럴드경제ㆍ코리아헤럴드ㆍ주니어헤럴드)가 주최하고 한국영어교육학회, 주한영국대사관, 주한호주대사관, 주한뉴질랜드대사관이 후원한 `제5회 대한민국 외국어교육산업대상`에서 7개 분야 19개 기업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분야별로는 방송분야에서 EBS English가 학원 분야에서는 파고다 등 7개 업체가, 교육서비스 분야에서는 하나유학을 비롯한 2개 업체가 각각 선정됐다. 어학기자재 분야에서는 하프스터디를 포함한 3개 업체가 선정됐고 온라인 분야는 에쥬커넥션 등 2개 업체, 검정시험 분야는 이알피어학원이 수상자로 결정됐다. 특히 키드넷, 애플리스 외국어사, 이루넷 등 3개 업체는 5년 연속 수상하는 기염을 토했으며 외국어교육산업대상 ‘명예의 전당’으로 올라가는 영예를 안았다.

본 상은 우수한 외국어교육관련 기관과 기업을 발굴하고 소비자들에게 올바른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지난 2006년에 처음 제정됐다. 올해는 교육감 지방선거와 함께 영어교육에 쏠린 사회적 관심을 반영, 그 어느 해보다 치열한 경합을 치렀다.

시상식은 심사를 맡은 한국영어교육학회 전/현직 임원진과 잉글리쉬 무무 김성수 회장을 비롯한 수상기업 대표들이 참석한 가운데 24일 코리아나호텔 글로리아홀에서 개최됐으며 심사위원회는 앞서 지난 8일 서울 정동 헤럴드미디어 사옥에서 열렸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