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비자센터로의 IELTS성적표 재발급 관련 안내

영국 비자발급을위해 IELTS 시험시험에?응시하신?분들은 IELTS 시험성적표?재발급에관한?다음 사항을?꼭?숙지하여?주시기바랍니다.?앞으로는?영국 비자 센터에 IELTS 시험 성적표?제출시?반드시?최초?발급된?성적표를?제출하셔야?합니다. 기존에는?비자 신청 예약 참조 번호를?함께?적어?발송하는?방법으로?영국 비자 센터에 IELTS 시험 성적표를?재발급?해왔으나?영국 대사관측의?규정이?다음과?같이?변경되어?재발급을?통한?제출이?불가능 해졌음을?알려드립니다.

2009년 8월 25일 : 국제영어테스트시스템 (IELTS 시험) 성적표. 학생 비자 신청자는 IELTS 시험기관에서울 소재 입니다 VFS 영국 비자 지원 센터?혹은 ?마닐라/서울 주재영국 대사관으로 IELTS 시험 성적표를?발송 요청을?즉각?중단할?것을?권고드립니다. 센터에서는?영국 출입국 사무소에서?예외적으로?요청한?서류를?제외한?신청자님들의?어떤?서류도?수령하지?않을것입니다. 센터에서는 IELTS 시험 성적표?보관이?불가하며, 서류는?반송?혹은?폐기 될것입니다. (출처:영국 비자 지원 센터홈페이지)

따라서?영국 비자 신청을?위해 IELTS 시험을?응시하시는?분들께서는?최초?발급된?성적표를?보관하고?계셨다가?제출하셔?합니다. ?참고로?비자신청시?최초?성적표와?성적표?사본을?함께?제출 하시고?심사후?원본성적표를?돌려 달라는?요청을?하시면?성적표?원본을?다시?받으실수?있습니다.

IELTS 시험성적표 재발급은학교, 대사관, 공공 기관으로만가능하며, 응시자분께는추가발급이불가능합니다.?학교입학이나다른공공 기관에성적 제출이필요할경우에는 IELTS 시험성적재발급신청?통해?제출하시고?원본은꼭?본인이?보관 하시어?영국 비자 발급에?문제가?없도록?꼭?유의하여?주시기바랍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