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3.25] 이알피어학원 아이엘츠 시험후기

[2020.3.25] 이알피어학원 아이엘츠 시험후기

안녕하세요. 두달동안 매일 오전 이알피어학원 미쉘선생님의 좋은 가르침 덕분에 첫번째 아이엘츠 시험에서 제가 바라던 점수를 얻었습니다.
원래 정말 이런 후기 같은거 안쓰는 성격인데 너무 감사해서 글 남겨요! (점수도 여기 후기들 보니 올릴만한 점수도 아닌것 같아서..)

오버롤6.0 리스닝 6.0 리딩 6.5 라이팅 6.0 스피킹 5 나왔습니다.
정말 누군가한테는 별거 아닌 점수 일 수도 있지만, 베이스 정말 엉망인 상태에서 미쉘선생님 수업만 듣고 복습만 2~3시간 했을 뿐인데
첫 시험에서 원하던 점수를 얻을 수 있어서 이건 선생님 교육 때문이다 라고 밖에 생각이 안듭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리스닝 시간에 항상 소리내어 읽으시라고 하셨던 이유를 몇번이고 하다보니 정말 뼈저리게 느끼게 되었습니다.

리딩은 일부러 난이도가 높은 문제들만 가르쳐주셨었는데 처음엔 정말 멘붕 몇번이고 왔었습니다. 와 이걸 어떻게 푸나.. 단어들 콕콕 찝어 주시는 것들 달달 외우고 선생님이랑 같이 공부했었는 어려운 문제들만 달달 풀고 시험장에 가니까 본시험 리딩은 생각보다 정말 할만 하다 였었습니다. 원래 말도 느리고 읽는것도 느려서 시간이 항상 부족해서 본시험때도 마지막 T,F,NG는 싹다 찍고 나왔습니다.

라이팅은 정말 첫수업때 막막했었던 기억뿐이 없습니다. 어떻게 써야 하나 정말 캄캄할때 이렇게만 하라고 저렇게는 하지 말라고 어떤것들은 꼭 외워서 가라고 하셔서 딱 그것만 하고 갔습니다. 라이팅이 생각보다 점수가 안나온다고 이야기 들었는데 글 한줄 적을 줄 모르던 놈이 첫시험에서 6이면 정말 기적이라고 생각합니다. 아 물론 미쉘선생님 기적이죠.

스피킹은 선생님이랑 수업했었던 아이들과 게임에 관련해서 이야기를 했었는데 정말 생각이 하나도 안났습니다.. 긴장도 엄청 되고..
그나마 선생님이 찝어주셨던 게임이 아이들 뇌운동을 자극시켜준다 이런 이야기를 해서 5.0이라도 받은것 같습니다!

장문충이라 너무 길게 쓴것 같은데.. 어찌됐든 이알피어학원에서 수강을 고민하는 분이라면 정말 꼭 다녀야하는 학원인것 같습니다.
시험을 보고나면 미쉘 선생님의 내공을 진짜 느낄 수 있을겁니다!

미쉘선생님! 인사도 제대로 못드렸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선생님! 시간날때 찾아뵙고 인사드리겠습니다!
건강 조심하세요!

 

데스크탑 시험후기
https://www.ielts.co.kr/home/bull/index.ph?bid=LB_pullip

모바일 시험후기
https://m.ielts.co.kr/testps_list.ph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