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엘츠인강 추천

아이엘츠인강으로 과연 공부가 될까요?

물론 아이엘츠 특성상 온라인으로 아이엘츠인강을 하신다고 완벽히 공부 할 수 있다고는 말씀 못드립니다. 아이엘츠는 라이팅과 스피킹이 무식합니다.(?) 하지만 아이엘츠인강도 나중에 아이엘츠 모의고사나 아이엘츠 스피킹과 라이팅을 보충 할 수 있다면 괜찮습니다. 이알피어학원 아이엘츠 시험후를 보시면 혼자서 인터넷 아이엘츠인강 공부로 6.0 까지는 받는 것 같습니다. 물론 개인차가 있기때문에 이것도 사람마다 다릅니다. 그러니까 어떤 방법에 있어서 꼭 내게 맞는 정답은 없습니다.

먼저 내가 아이엘츠 영어시험 공부를 할 수 있는 상황과 수단을 만드셔야 합니다. 그리고 열심히 공부해야 합니다. 반면 아이엘츠 인강 신청했다가 수강 못하고 연장을 하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스스로 공부하는 것이니까 이렇게 못할 수도 있습니다. 물론 1개월씩 저렴하게 연장하면 되지만 연장이 중요한 것은 아니죠. 오프라인도 출석을 해야 하는 부담이 있습니다. 온라인, 오프라인 완벽할 수는 없으니?너무?스스로에게 부담을 주시지 말고, 꾸준하게 조금씩 공부할 수 있는 내게 맞는 아이엘츠인강을 찾으시기 바랍니다. 이알피어학원 아이엘츠인강을 제공합니다.

http://www.ielts.co.kr/home/ecampus/onpackage_index.p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