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알피어학원 아이엘츠 동영상 다운방법

2015-04-10_13.58.36
이알피어학원의 아이엘츠 동영상을 다운받으시려면 위의 모바일 페이지로 접속해 주세요. (맨위에 메뉴 3번째입니다.) 즐겨찾기 주소는?http://m.ielts.co.kr/mypage.php 입니다. 일반 회원은 우선 실시간 샘플보기만 가능하며, 유료 사용자는 해당 강좌를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을 정해서(자동인증)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데스크톱 홈페이지에서 동영상을 보시는게 편리하실 것입니다. 하지만 특정강좌를 이동하면서 공부하신다던지, 외국에서 공부,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의존도가 크신 분들은 다운로드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편리할 것이며 효율적입니다. 이알피어학원 동영상 다운로드 서비스는 1인 1단말기를 기준으로 서비스 됩니다. 기기 변경으로인한 기기 초기화는 가능합니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아래 FAQ 를 봐주세요.

FAQ?http://www.ielts.co.kr/home/bull/index.ph?bid=LB_faq&cat=동영상&seek=&SeTy=category

2015-04-10_14.05.03

이알피어학원의 모바일 홈페이지를 보시고 계십니다. 본 화면은 아이폰으로 접속하였습니다. 본 페이지에서는 수강신청 내역 결재&조회, 온라인코스 자료실 서비스, 유료 동영상 강좌 다운로드 및 실시간 청취, 이알피어학원 레벨테스트 및 수강가이드, 아이엘츠 동영상 샘플 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알피어학원의 동영상 플레이어(kollusplayer 콜러스플레이어)는 다양한 기능을 갖고 있습니다. 콜러스플레이어를 사용하시면서 불편한 점이 있다면 언제든지 문의해 주십시오. 감사합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