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엘츠 전문 이알피어학원, 영국문화원 컴퓨터 아이엘츠 시험센터로 선정 주한영국문화원, 이알피 종로와 강남 어학원에서 Computer-delivered IELTS 시험 시행

국제공인 영어시험 아이엘츠(IELTS)의 공식 주관사인 주한영국문화원이 자타공인 국내 1위 23년 노하우의 아이엘츠 전문 교육기관 이알피어학원과 협업하여 컴퓨터로 진행되는 Computer-delivered IELTS (이하 컴퓨터 아이엘츠) 시험장을 신설하였다. 이알피어학원 경영진의 적극적인 협조를 바탕으로 …

이알피어학원은 강남점, 종로점은 영국문화원 IELTS 공식 시험센터입니다.

https://reg.britishcouncil.kr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시험 일정과 장소를 확인합니다. 회원가입후 시험 접수후 비용을 결제하십시오. CD IELTS 시험은 이알피어학원 강남과 종로센터에서 응시하십시오. CD IELTS 시험은 월요일을 제외하고 매일 시행되며 26만원입니다. 성적은 시험일로부터 5~7일후에 …

케임브리지 아이엘츠 아카데믹(제너럴) 14 교재 출시

케임브리지 아이엘츠 14권 출시되었습니다. 학원에서 구입 가능하고 수업 교재로 준비하고 있습니다. 제대로 수업 교재 활용되기 위해서는 이알피 강사님들의 철저한 연구가 필요합니다 이알피어학원에서는 학생들의 교재를 독학 공부를 위해서 자료를 제작할 예정입니다. …